신흥, 임플란트 난제 해결 ‘명품 강의’ 열전
신흥, 임플란트 난제 해결 ‘명품 강의’ 열전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10.13 11:50
  • 호수 1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 2022, 명확한 임상 가이드라인 제시하며 큰 호응

신흥이 지난 109일 서울신라호텔에서 SID 2022(Shinhung Implant Dentistry 2022, 이하 SID 2022)를 성황리에 마쳤다.

13회를 맞는 SID는 올해 ‘MythBusters: Controversies to Consensus’를 주제로 임상에서 논란이 되는 이슈들의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강연들이 펼쳐졌다.

특히 이번 SID 2022에서 진행된 라이브 서저리에 참가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라이브 서저리를 집도한 김현종 조직위원장은 ‘Immediate on Narrow Ridge with Bone Augmentation’을 주제로 성공적인 수술을 선보였다.

그는 골 결손이 있는 발치와와 골폭이 좁아진 형태로 치유된 치조제에 각각 임플란트를 식립하고, 어떤 방식으로 골증대술을 시행하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또한 델파이로 풀어보는 임플란트 난제 7을 주제로 진행된 오후 통합 강연에서는 구강외과, 보철과, 치주과 각각의 전공별 패널들의 의견과 국내 임플란트 임상가 100인에게 델파이 기법을 통해 설문한 결과를 논의했다.

 

등록비 3천만원 기부

신흥은 이번 SID 2022를 통해 모인 등록비 등을 전국 11개 치과대학에 전달했다.

SID 2022 행사 중에 열린 등록금 기부금 전달식에는 전 SID 조직위원장이자 신흥연송학술재단 조규성 이사장과 한국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협회 정종혁 이사장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조규성 이사장은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2’‘SID 2022’ 등록비를 통해 모인 3,000만 원의 기부금을 신흥연송학술재단 이름으로 전국의 치과대학에 전달했다.

아울러 이번 ‘SID 2022 임상포스터 시상식에서는 대상을 포함해 총 15명이 수상했다.

대상은 송일석(세종탑치과) 원장이 ‘S-Guide Kit: Clinical Application and Evaluation of Accuracy for Guided Implant Surgery’를 주제로 발표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벤트 및 DV World ‘북적

강연장 밖에서 진행된 DV World도 시종일관 많은 참가자들의 발길로 북적였다.

참가자들은 SIS(Shinhung Implant Systme)를 비롯한 다양한 치과용 기기 및 재료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신흥은 또한 신흥 마스크를 착용하고 SID 2022에 참가한 이들에게 신흥 KF94 WHITE 마스크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신흥 마스크 착용률이 50%를 넘어섬에 따라 덴탈비타민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 참여 선물을 2배로 증정하는 더블 행운이 주어졌다.

이밖에도 참가자들은 행사장 내 마련된 DV World 포토존에서 치과 가족, 동료, 지인 등과 함께 인증샷을 남겼다. 덴탈비타민은 지난 1017일까지 덴탈비타민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했으며, 123등으로 선정된 관람객에게 신라스테이 숙박권, DV Point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했다.

신흥 관계자는 “SID 2022에 특별한 프로모션을 더 많이 준비해 선보였다면서 신흥 임플란트에 대한 임상가들의 많은 관심과 지지에 보답하고자 더 발전된 모습과 알찬 주제로 SID 2023을 개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