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인터뷰] 덴티움 bright CT 도입한 강신구(고운이교정치과) 원장
[유저인터뷰] 덴티움 bright CT 도입한 강신구(고운이교정치과) 원장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10.07 09:38
  • 호수 19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이미지, 세련된 디자인, 신속한 A/S 3박자 훌륭”

파노라마를 통해 교정치료 환자와 상담할 때, 깨끗한 영상을 보며 설명하기가 편리해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도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주도에 교정 전문 치과를 개원한 강신구(고운이교정치과) 원장은 덴티움의 ‘bright CT’를 치과에 도입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깨끗한 이미지를 구현하는 우수한 기술력, 신속정확한 사후관리 등이 덴티움의 제품을 선택한 이유다.

강신구 원장은 깨끗한 파노라마 영상뿐만 아니라 bright 3D ViewerSkull 이미지를 통해서도 환자에게 설명이 가능해 짧은 시간 안에 이해를 도울 수 있다bright CT의 우수성을 설명했다.

덴티움의 bright CTMAR 기술을 적용해 메탈 번짐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된 영상 품질을 제공하며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피드백 빠른 CT 고객팀 극찬

특히 덴티움 CT 전문 고객전문팀의 신속한 대응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강 원장은 인테리어 공사 중에 CT 연결 부분을 잘못 건드려 A/S를 요청한 적이 있는데, 인테리어 회사의 실수였음에도 불구하고 덴티움이 신속하게 방문해 부품을 교체해줘 감동받았다고 일화를 들려줬다.

또한 강 원장은 한 번의 교육만으로 익히기 어려움에 따라 매뉴얼을 요청하고, 공부를 해도 모르는 것이 있어 물어볼 때면 신속한 피드백을 준다면서 이런 일련의 과정을 통해 덴티움에 대한 신뢰가 더욱 높아졌다고 극찬했다.

 

Ceph S/W 무상제공 유익

아울러 강 원장은 ‘bright CT’를 구매하면 Ceph S/W를 무상제공하는 서비스에도 만족감을 나타냈다.

앞서 대학병원에서 몸담았던 강 원장은 기존에 사용한 다른 프로그램에 익숙한 편이지만, 교정치과의사로서 유용한 Ceph 기능에 높은 점수를 줬다.

그는 무상 제공에 이런 퀄리티가 가능한지 궁금할 정도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환자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설명하고, 환자와의 신뢰로 진료를 해나가는 강 원장의 노력에는 덴티움의 bright CT가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하고 있다.

강 원장은 오랜 대학병원 생활을 기반으로 전문성 있는 진료를 통해 환자들이 믿고 재방문하는, 만족스러운 치과를 만들어가는 것이 꿈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티움 관계자는 고운이교정치과의 지향은 좋은 제품을 널리 사용하며 신뢰를 쌓고자 하는 덴티움의 모토와도 같다면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제품의 만족도를 높이며 질적인 발전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