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D 2022에 가면 특별한 즐거움이 있다
신흥, SID 2022에 가면 특별한 즐거움이 있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10.03 12:39
  • 호수 1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World’ 풍성한 프로모션 … 인기제품 특가 구매 찬스

신흥이 오는 109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개최하는 임플란트 심포지엄 ‘SID 2022(SHINHUNG IMPLANT DENTISTRY 2022)’에서 다양한 치과용 기기 및 재료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는 DV World를 함께 연다.

특히 이번 DV World에서는 SIS 임플란트의 풍성한 프로모션을 기대해도 좋다.

 

골드니안 60% 할인 혜택

UV 조사를 통해 임플란트 표면의 유기물을 제거하고, 친수성을 증가시켜 빠르고 강한 골유착을 실현하는 ‘UV BOOSTER’ 프로모션 패키지 구매 시 Rootpicker 1개와 Fixture Driver 3개를 증정한다.

또한 S-MONO 10개와 전용 KIT를 구매하면 Temporary CAP 5개를 증정하는 ‘S-MONO 프로모션SIS 임플란트를 구매하는 이에게 골드니안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골드니안 패키지 프로모션등도 준비된다.

인상 채득과 바이트를 동시에 할 수 있는 Bite Impression Coping도 프로모션가에 만날 수 있다.

Bite Impression CopingSID 2022 조직위원 중 한 명인 김양수(서울좋은치과) 원장이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임플란트 임상가의 경험을 집약한 임플란트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이번 DV World에서는 Hu-Friedy Elevator 전품목 프로모션(일반/럭세이팅/루트팁피커 2개 구매 시 1개 증정)을 진행하며, YDM Elevator 전품목 역시 2개 구매 시에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재선기에서 화제를 모은 아이템 ‘YDM Automatic Crown Remover Set’와 한 번 잡으면 놓치지 않는 포셉 ‘YDM Forcep Claw’ 전 품목은 각각 30%씩 할인한다.

수관을 6개로 세분화해 에어로졸을 획기적으로 줄인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프로모션’(구매 시 플러스파우더 알루와 페리오플로우 노즐 1박스 증정) 역시 인기가 예상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구성해 출시된 구강스캐너 ‘MEDIT i600’도 이번 DV World에서 좋은 조건의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신흥 마스크 착용 시 ‘1박스 더

특히 이번 ‘SID 2022’에 신흥 마스크를 착용하고 참가했다면 특별한 선물을 챙길 수 있다.

신흥은 SID 2022에서 종류에 상관없이 신흥 마스크를 착용하고 방문하는 고객에게 신흥 KF94 마스크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덴탈비타민에서 진행한 ‘SID 2022’ 참가 고객 대상 신흥마스크 착용률 50% 돌파 응원댓글 이벤트에 따라 SID 2022 참가자 50% 이상이 신흥 마스크를 착용할 경우 당첨 상품을 2배로 증정한다.

SID 2022 종료 후에는 덴탈비타민 사이트에서 SID 2022 DV World 참가 소감 후기 댓글 이벤트가 예정돼있다.

한편 SID 2022는 곧 사전등록을 마감한다.

사전등록은 DVmall(www.dvmall.co.kr)에서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비는 5만 원이다.

SID 2022 등록비 전액은 DV Point로 적립되며, 등록금은 ()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