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2년만에 첫 오프라인 월드 심포지엄 ‘기대만발’
네오, 2년만에 첫 오프라인 월드 심포지엄 ‘기대만발’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9.29 10:10
  • 호수 1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0일 태국서 ‘2022 월드 심포지엄’ … 국내외 저명 연자 강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2년 만에 오프라인 월드 심포지엄을 재개한다.

네오는 오는 1030일 태국 방콕 Centara Grand & Bangkok Convention Center at Central World에서 ‘2022 네오바이오텍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Oldies but goodies, Newbies also goodies’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에는 이탈리아, 스페인, 일본, 멕시코 등 여러 나라의 저명 연자들이 참석해 네오의 주요 제품인 바로가이드와 애니체크, CMI 등을 활용한 증례를 공유한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네오가 개발한 혁신 제품을 돌아보고, 최근 두드러진 변화를 겪고 있는 치의학 분야의 임상 흐름과 트렌드를 읽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심포지엄에서는 허영구 회장이 네오의 지난 역사와 향후 10년의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이는 ‘Looking back on the Decade, Looking forward to the Decade’ 강의를 비롯해 CMI Fixation: Key Role in the Success of AnyTime Loading Minimally Invasive Sinus Lift Procedures GBR Challenge and Complications Implant Rehabilitation Techniques for Atrophic Maxilla VAROGuide: History of Heo-story Protocol of Implant Stability Check The Clinical Outcome for Peri-implantitis using Neobiotech Solution Biomechanics in Dental Implants The Key to Future Success 등의 강의가 펼쳐진다.

또한 본 행사에 앞선 29일에는 오전과 오후로 나눠 Pre Congress가 진행된다.

먼저 오전에 진행되는 섹션1에서는 김용수 원장이 Sinus Graft의 기본기를 다지고, 나아가 고난도 수술에 적용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공개한다.

이어 섹션 2에서는 임형구 원장이 구강 스캔 데이터 기반의 보철물과 다양한 CAD/CAM, 디지털 가이드의 활용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밖에도 네오는 심포지엄 현장에 네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부스를 운영한다.

아울러 강연 후에는 갈라쇼를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 행사로 월드 심포지엄 참석자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네오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와 소통에 목마른 치과인들의 갈증을 풀고,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세계 각국의 치과의사들의 축제이자 지식 공유의 장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