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인터뷰] 덴티움 임플란트 사용하는 우유치과 우현‧유승록 원장
[유저인터뷰] 덴티움 임플란트 사용하는 우유치과 우현‧유승록 원장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9.22 12:30
  • 호수 19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자의 안정적인 진료 돕는 덴티움 제품 신뢰”

덴티움의 제품들은 술자가 안정적으로 진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술자와 환자 모두가 편안하게 진료할 수 있도록 고심한 디테일이 돋보이죠

전북 익산에 위치한 우유치과의 우현, 유승록 원장은 2009년 처음 개원 후부터 지금까지 덴티움의 임플란트를 비롯해 유니트체어 등 덴티움 제품을 적극 도입해 치과 진료환경을 구축했다.

환자들의 편안한 진료와 성공률 높은 수술을 위해서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 중요한 만큼 개원 준비단계에서부터 장비와 재료를 까다롭게 살펴본 우유치과의 두 원장이 최종적으로 고른 것은 덴티움의 제품이다.

 

21년 임상데이터로 안정성 입증

먼저 덴티움 임플란트와의 인연은 2009Implantium으로 시작해 Super lineSlim line, bright Implant에 이르기까지 계속 이어졌다. 지금까지 13년 간 덴티움 임플란트를 사용해 온 우현, 유승록 원장은 안정적인 예후에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우현 원장은 임플란트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안정성이라며 덴티움 임플란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1년의 임플란트 임상 데이터로 안정성을 입증해 신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유승록 원장은 덴티움 임플란트는 초기 고정력이 좋아 쉽고 간편하게 수술을 할 수 있으며, 수술시간이 짧다보니 환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특히 bright implant는 전치부에 사용할 때 굉장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극찬했다.

 

기본에 충실한 rainbow 체어

우유치과의 유니트체어 11대도 모두 덴티움의 rainbow Chair.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다 기본에 충실한 유니트체어라는 점에 주목해 주저없이 rainbow Chair를 선택했다.

유 원장은 체어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영업사원의 빠른 대응으로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신속한 A/S를 호평하고, “기능뿐만 아니라 유지, 관리 등 모든 측면에서 덴티움의 제품은 술자가 안정적으로 진료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 원장은 더 좋은 진료로 환자들을 대하는 치과의사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면서 믿을 수 있는 덴티움의 제품과 함께 환자에게 꾸준히 신뢰받는 치과로 성장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덴티움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사 제품 발전을 위해 유관기관 및 실제 유저들과의 원활한 소통관계를 유지하며 성장의 폭을 넓혀갈 것이라면서 덴티움을 믿고 사용하는 유저들의 신뢰를 유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을 진행하며, 제품의 질적 향상을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