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GAMEX 2022’서 가장 빛난 ‘bright’ 시리즈
덴티움, ‘GAMEX 2022’서 가장 빛난 ‘bright’ 시리즈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9.22 10:01
  • 호수 19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디지털·체어·인테리어·임플란트 등 알차게 꾸민 부스 ‘눈길’
1:1 원포인트 핸즈온 기회 제공 … 미니 세미나 열고 임상증례 공유

덴티움이 지난 917~18일 열린 ‘GAMEX 2022’에서 CT 디지털 가이드 존 유니트체어 존 인테리어 존 임플란트 핸즈온 존 컨설팅 존 Digital Prosthetics 존 등 알차게 꾸민 부스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임플란트 핸즈온 존에서는 임플란트 수술을 정확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기구 및 제품 전시와 함께 브리또 테크닉 사이너스 극복 발치후 즉시식립 Short & Narrow 1:1 One Point 핸즈온 기회를 제공했다.

 

‘bright’ 시리즈에 호평 이어져

최근 많은 치과의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bright’ 시리즈인 bright CT bright Alone bright Implant 전시 코너에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그중 석션 거치대와 보조라이트를 지원해 1인 진료가 가능한 ‘bright alone’ 유니트체어는 한 관람객으로부터 심플하면서도,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 편리한 설계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덴티움은 각 존별로 사은품을 준비해 관람객들에게 선물까지 챙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CT 상담 시에는 바이트 커버를, 가이드 플래닝 체험 시에는 Digital Guide S/W USB를 증정했고, 유니트체어 존에서 상담하면 스케일러 팁을, 임플란트 핸즈온 존에서 핸즈온 체험 시에는 음파전동칫솔 SoniQ를 증정했다.

 

SNS 이벤트로 재미 더해

뿐만 아니라 전시 부스에서 미니 세미나를 열고, 덴티움의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임상증례를 공유했다.

만석을 기록한 가운데 진행된 미니 세미나에서는 장근영(서울하이안치과 광진점) 원장의 쉽게 하는 임플란트 수술, SIMPLY BETTER’ 강연과 변수환(한림대성심병원) 교수의 ‘Live Surgery Review’ 강연에 이어 민경만(서울메이치과) 원장의 ‘bright Implant 임상증례강연이 진행돼 큰 박수를 받았다.

이밖에도 덴티움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마련해 전시장 관람의 재미를 더했다.

덴티움 관계자는 “GAMEX 2022가 열린 이틀간 ‘bright’ 시리즈를 비롯해 임플란트 핸즈온, 컨설팅 등 모든 코너에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앞으로도 임상가들이 덴티움 장비와 재료, 기구들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덴티움은 오는 1119일 광교 덴티움 지식산업센터에서 ‘2022 덴티움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