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치과진료’ 패러다임 ‘디지털’로 전환
메가젠, ‘치과진료’ 패러다임 ‘디지털’로 전환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2.09.15 13:46
  • 호수 1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윤형·나기원 원장 초청 9월 24~25일 대전과 11월 대구서

오는 924~25일 대전에서 치과진료의 패러다임을 디지털로 전환하고 싶거나 원데이 임플란트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은 치과의사들을 위한 세미나가 열린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이윤형(강일예스치과) 원장과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을 초청 ‘DIGITAL RECIPE’ 세미나를 개최한다.

두 연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Digital dentistry의 개념과 다양한 Work-flow 구강스캐너의 임상 효용성고 이를 통한 진료의 확장성 R2 CAD를 이용한 Simple design 3D printer의 원리와 다양한 임상 적용 Milling machine을 이용한 Immediate restoration Scan Date 자유롭게 다루기(분석, 편집, 정렬) Surgical Guide 이것만은 꼭 알고 하자 Surgical Guide 디자인 &가공 원데이 임플란트 디자인 &제작 등의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핸즈온 시간을 통해 i700을 이용한 구강스캔 R2 CAD를 이용한 다양한 디자인 Meg-printer 를 이용한 임시 수목물의 printing R2 GATE를 활용한 Surgical Guide 디자인 R2 CAD를 활용한 원데이 임플란트 보철 디자인 5축 밀링기, 3D printer 활용 실습 등을 주제로 실습이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의 참가자들은 기본적인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이해하고 구강스캐너, 디자인소프트웨어, 출력장치 등을 이용해 치과진료의 패러다임을 디지털로 전환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서지컬 가이드 및 수술 전 보철 디자인부터 가공까지 원내에서 진행해 원데이 임플란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메가젠 대전지점에서 열리며, 1126~27일 메가젠 대구지점에서도 진행된다.

등록 및 기타 문의는 전화(02-6003-2040)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