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4년 만에 열린 태국 오스템 미팅 ‘열기’
오스템, 4년 만에 열린 태국 오스템 미팅 ‘열기’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9.08 15:30
  • 호수 1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구성의 강연 프로그램 호응 … 태국 전역 생중계로 화제

임플란트 판매량 5년 연속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824~25일 양일간 태국에서 오스템 미팅 2022 방콕 타이랜드(Osstem Meeting 2022 Bangkok ThaiLand)’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라이브서저리 외 다양한 교육

방콕 빠뚜남 지역의 버클리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현지 치과의사를 비롯해 약 400명이 참석했다.

오스템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4년여 만에 개최한 이번 행사에 핸즈온 클래스, 코스디렉터 미팅, 라이브서저리 등 다양한 교육 및 강연 프로그램을 구성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강의에 나선 김경원(오스템임플란트 교육연구원) 교육연구원장은 ‘Implant Surgery on Practice Model Using OneGuide Kit, OneCAS Kit, OneMS Kit’를 주제로, 김용진(포천우리병원 치과센터) 원장은 ‘Full Arch Implant Rehabilitation with OneGuide System- Additional Consideration and Technical Tips’를 주제로 핸즈온 클래스를 진행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또한 특별히 초청된 5명의 태국 치과의사들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자신의 임상겸헝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더욱 풍성한 오스템 미팅을 장식했다.

 

주요 강의 온라인 중계 화제

오스템은 이번 행사의 주요 강의와 교육 프로그램을 모두 온라인으로 중계해 태국 전역의 치과의사들에게 화제를 모았다.

이밖에도 강의장 밖에 마련된 전시부스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제품 문의와 상담뿐만 아니라 즉석 판매도 활발히 이뤄지며 오스템 제품에 대한 태국 현지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는 평가. 이날 오스템의 상담 및 계약 건수는 77건에 달했다.

오스템 류광호 태국법인장은 이번 태국 오스템미팅에서 수준 높은 강연을 진행함으로써 오스템의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렸다면서 특히 실시간 중계를 통해 오스템이 디지털 분야에서도 앞서가고 있음을 확실히 어필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