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임플란트, 수술용 가이드를 더 정확하고 편리하게
IBS임플란트, 수술용 가이드를 더 정확하고 편리하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9.01 10:50
  • 호수 1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II GPS Digital System’ 론칭 … 폭넓은 케이스 활용 가능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기존 수술용 가이드를 보완해 정확성과 편리성을 높인 ‘AMII GPS System’을 새롭게 출시했다.

‘AMII GPS System’은 다양한 Hole Type으로 제작 가능해 폭넓은 임상케이스에서 활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임상의 우수성이 입증된 MagiCore와 디지털 가이드를 접목해 더욱 정교하고 편리하게 안전한 수술을 할 수 있다.

MagiCore는 뛰어난 강성을 가진 일체형 구조로 응력 분산에 효과적이고, 다양한 커프와 표면으로 골이식, 골성형을 최소화해 치은 형태를 예측해 손상을 최소화함으로써 생물학적 폭경을 최대로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같은 장점에 디지털 가이드를 접목해 술자는 모의시술로 더 정교하고 편리한 수술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IBS Implant만의 디지털 시스템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디지털 보철을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AMII GPS System’AMII GPS Digital Center를 이용해 시술 당일 즉시 보철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더욱 정밀하게 디지털 보철을 제작할 수 있다.

이밖에도 ‘AMII GPS System’GPS Drill을 이용해 위치 수정이 용이함에 따라 돌발 상황에도 위치를 수정해 술자가 원하는 방향대로 수술할 수 있어 가이드 활용도가 높은 장점이 있다.

AMII GPS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IBS임플란트 고객센터(1577-2875)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