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2022 미팅서 ‘교정생역학 임상 적용’ 다룬다
오스템올소돈틱스, 2022 미팅서 ‘교정생역학 임상 적용’ 다룬다
  • 덴탈iN 기자
  • 승인 2022.08.25 12:23
  • 호수 1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8일 ‘Clinical Application of Biomechanics’ 주제로 개최

오스템올소돈틱스가 오는 918일 오스템 마곡 트위타워 B동 대강당에서 ‘Clinical Application of Biomechanics’를 주제로 오스템올소돈틱스 미팅 2022’(조직위원장 권병인)를 개최한다.

이번 미팅 1부에서는 이계형 원장의 ‘Biomechanics of Occlusion: Implications for Orthodontics’ 강연과 최윤정 교수의 ‘Mandibular autorotation in cases of total arch intrusion’ 강연에 이어 최광철 원장의 ‘Mechanics of bracket free segmented arch’ 강연이 진행된다.

2부에서는 최형주 원장의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전치부 토크 조절법강연과 최광철 원장의 ‘The history of orthodontic force’ 강연에 이어 이기준 교수의 안모를 고려한 성장기 아동의 4차원 전악조절강연이 진행된다.

권병인 조직위원장은 교정치료를 하다 보면 정말 다양하고 특이한 문제들에 봉착한다이러한 개개의 문제는 책이나 강의를 통해서 해답을 찾기는 어렵다. 그럼 임상가는 어떤 무기를 가지고 있어야 할까? 해결책의 시작은 그 환자가 가지고 있는 문제의 교정생역학적 분석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분석이 바탕이 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생역학적 솔루션을 얻을 수 있다면서 이번 미팅은 교정생역학이 어떻게 임상에 적용되고 치료의 해결책을 줄 수 있는지를 알아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등록 및 기타 문의는 전화(02-318-282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