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탁월한 골 재생력에 가격 경쟁력까지
덴티스, 탁월한 골 재생력에 가격 경쟁력까지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8.11 08:50
  • 호수 1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골 이식재 ‘Ovis XENO-B’ 호평 잇달아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6월 독자적인 기술력과 자체 공정으로 선보인 이종골 이식재 ‘Ovis XENO-B’가 유저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Ovis XENO-B’는 호주산 청정 원재료의 해면골로 골 재생에 유리한 이종골 이식재다.

인체 해면골과 유사한 기공구조로 체액과 혈관, 세포 등이 쉽게 유입될 수 있도록 통로 역할을 하는 동시에 신생골이 재생될 때까지 유지하는 지지대 역할을 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나노 크기의 미세 기공 구조는 유입된 신생 골세포가 쉽게 부착해 증식될 수 있는 거칠기를 제공해 유효 인자와 저장에 필요한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우수한 골질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높은 기공률과 넓은 표면적이 체액과의 접촉면을 최대화해 체액이 충분히 담지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Ovis XENO-B’는 출시 직후부터 골 재생에 탁월한 특성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가격 경쟁력도 높아 관련 제품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임상가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혁신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티스의 골이식재 브랜드 ‘Ovis’는 우수한 임상 평가를 바탕으로 뛰어난 제품력 외에도 술자의 편의성과 시술 성공률을 높이며 골이식재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 호평받고 있다.

어떤 케이스에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술자가 선택해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시술 솔루션을 제공해 더욱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것이 덴티스 측의 설명이다.

‘Ovis’ 라인업은 합성골 이식재 ‘Ovis BONE BCP’(β-TCP8: Hydroxyapatite2), ‘Ovis BONE HA’ 동종골 이식재 ‘Ovis ALLO’ 이종골 이식재 ‘Ovis XENO’(Bovine), ‘Ovis XENO-XP’(Porcine), ‘Ovis XENO-B’ 흡수성 콜라겐 멤브레인 ‘Ovis BCP/Collagen MEMBRANE’, ‘Ovis MEMBRANE-P’ 비흡수성 PTFE 멤브레인 ‘Ovis TRM’까지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