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INDEX 2022’서 현장 고객 ‘특별 프로모션’ 진행
탑플란, ‘INDEX 2022’서 현장 고객 ‘특별 프로모션’ 진행
  • 덴탈iN 기자
  • 승인 2022.08.11 13:28
  • 호수 1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0~21일 ‘UV Active 임플란트’ 및 ‘TopGuide’ 등 제품 홍보

세계인과 함께하는 젊은 임플란트 탑플란(대표 이성근)이 인천시치과의사회가 주최하는 인천 국제 바이오 치의학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Incheon International Bio-Dental Exhibition&Scientific Congress)’(이하 INDEX 2022)에 참가한다.

INDEX 2022820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 신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탑플란은 뛰어난 친수성과 골 유착률로 임상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자사 ‘UV Active 임플란트’, 그리고 자사 디지털 가이드 ‘TopGuide’를 필두로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과 치과 의료장비를 전시한다.

특히 ‘UV Active 임플란트UV 광선을 조사하면 단 15초만에 임플란트 표면이 출고 당시의 수준으로 회복되고 표면 초친수성을 띄는 특장점을 가졌다.

결과적으로 임플란트 외관에 남아있는 각종 유기물을 제거하는 효과를 가져와 혈액적 심성을 끌어올리고 골 유착률이 향상된다. 따라서 골질이 좋지 않은 환경에서도 시술 성공률을 높이고 임플란트 시술 치료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탑플란 홍보 부스에서 ‘UV Active 임플란트를 현장 계약할 경우 UV 처리장비의 렌탈료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최근 출시된 ‘A-Oss Collagen’ 등 주요 GBR 제품들도 행사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지역 전시회 및 박람회에 올해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고객들이 직접 당사 제품을 만져보고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탑플란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