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욱 원장, ‘TMD’ 진단 및 치료, 보험청구까지 ‘총정리’
김욱 원장, ‘TMD’ 진단 및 치료, 보험청구까지 ‘총정리’
  • 덴탈iN 기자
  • 승인 2022.08.11 14:07
  • 호수 18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턱관절장애교육연구회, 27년차 구강내과 전문의 핵심 노하우 전수

턱관절장애교육연구회가 오는 925일 서울 중구 소재 한일빌딩에서 ‘20226번째 One Day 세미나를 개최한다.

김욱(의정부TMD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는 세미나에서는 턱관절 장애의 진단 및 치료 보험청구 교합안정장치요법 코골이 및 수면무호흡증의 진단 및 치료 최신 보툴리늄톡신 주사요법 등을 다룰 예정이다.

김욱 원장의 강의 후에는 턱관절장애교육연구회 소속 구강내과 전문의 남진우, 손병진, 김성헌 원장 등이 나서 이개측두신경차단술 및 턱관절 장애 근막통증 두통 편두통 이갈이 환자의 치료 목적 및 안면 주름 Gummy Smile, Short Philtrum, Facial Asymmetry 등 안모 개선을 위한 미용 목적의 보툴리늄 톡신 주사요법을 시연할 계획이다.

김욱 원장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갈이 환자의 양측 교근, 내측익돌근, 측두근 동시 보툴리늄 톡신 주사요법이 소개된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표준화된 측두하악 분석검사지 별도서식 TMJ CBCT 판독소견서 심평원 측두하악관절자극요법 인증기관 교육이수증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한편 턱관절장애교육연구회는 이날 세미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문진표 작성, 손소독 및 발열검사는 물론, KF94 마스크와 페이스 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강연장 내 좌석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매 쉬는 시간마다 강연장을 소독하는 등 수강생의 안전을 위한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916일까지이며, 등록비는 6만 원이다.

등록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2-3281-010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