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DWS2022 Seoul’을 더 즐겁게 기다리는 법
덴티스, ‘DWS2022 Seoul’을 더 즐겁게 기다리는 법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8.04 11:33
  • 호수 18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유저 대상 Poster Award … 9월 30일까지 접수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1022~23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 예정인 ‘DWS(DENTIS World Symposium) 2022 Seoul’을 앞두고, 덴티스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Poster Award를 진행한다.

이번 Poster Award는 국내 및 해외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덴티스 제품의 임상 포스터를 게시해 다양한 임상증례를 공유하고, 논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덴티스 제품을 사용하는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930일까지 덴티스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www.OFDENTIS.com)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포스터 원고와 이미지 원본을 덴티스 OF기획팀(yk5755@dentis.co.kr)에 접수하면 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연구비가 제공되며, 6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대상(1) 300만 원 최우수상(2) 200만 원 우수상(3) 1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시상식은 1023DWS2022 Seoul 현장에서 진행되며, 제출된 임상 포스터는 덴티스의 광고 및 홍보 자료로 활용될 수 있다.

Poster Award 관련 자세한 문의는 덴티스 OF기획팀(070-4139-3057)으로 하면 된다.

 

15명 화려한 연자 라인업

‘DWS2022 Seoul’‘Switch on Dentistry’를 테마로, 치의학 분야의 임상적인 흐름과 트렌드를 읽는 장으로 펼쳐진다.

전인성(서울H치과)김재윤(연수서울치과)나기원(연수서울치과)김세웅(22세기서울치과)최용관(엘에이치과)장원건(치과마일스톤즈)김도훈(서울N치과)박철완(보스턴완치과) 원장과 최성호(연세치대 치주과학교실)임현창(경희치대 치주과학교실)이동운(원광치대 치주과학교실) 교수를 비롯해 서상진(창원예인치과)박시찬(창원늘푸른치과) 원장 등이 연자로 나선다.

또한 루마니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저명 연자 Bran Simion 교수와 미국에서 글로벌 학술 단체 GDIA를 이끌고 있는 Jin Kim 원장도 연자로 나서 다양한 임상증례와 최신지견을 공유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DWS2022 Seoul’은 해외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WORKSHOP’, 전체 행사의 몰입도를 높일 ‘SPECIAL LECTURE’, 토크쇼 형식의 ‘DISCUSSION’, ‘LIVE SURGERY’ 등의 섹션 별로 구성돼 임플란트 개념부터 수술까지 총망라했다.

덴티스 측은 이번 ‘DWS2022 Seoul’에 글로벌 치과의사 2,000여 명이 참석해 세계 각 국 유저들의 지식을 공유하고, 임플란트 치료의 질적인 업그레이드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했다.

 

가이드 및 투명교정 노하우 공개

이밖에도 ‘DWS2022 Seoul’에서는 덴티스의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KIT’‘SQ SINUS GUIDE KIT’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이 마련된다.

이를 통해 덴티스 제품의 유저가 느꼈던 다양한 시각의 평가와 의견들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최적의 사용법과 임상 노하우를 공유한다.

아울러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세라핀)’을 집중 조명하는 시간을 통해 투명교정과 임플란트를 활용한 치료의 현주소를 짚어보고, 앞으로의 진화를 함께 살펴본다.

덴티스가 티에네스(대표 장원건)와 함께 내세우고 있는 세라핀은 기존 투명교정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 디지털 투명교정 기술을 접목한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으로 최근 관심을 받고 있다.

 

통큰 이벤트 기대감

‘DWS2022 Seoul’에서는 참석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먼저 사전 소문내기 이벤트로 DWS2022 상세 페이지를 공유하면 커피 모바일 쿠폰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얼리버드 등록, 심포지엄 방문 SNS 인증, 제품 퀴즈, 설문조사 참여를 비롯해 전시 부스 체험 및 상담 후 경품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즐거움을 더한다.

‘DWS2022 Seoul’이 끝난 후에는 심포지엄 참여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그간 덴티스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전 세계 치과의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통 크게 준비했다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DWS2022 Seoul 등록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