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안전성 높인 투명교정 시스템 ‘btsmile’ 론칭
네오, 안전성 높인 투명교정 시스템 ‘btsmile’ 론칭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7.28 12:44
  • 호수 1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셋업 전과정 교정전문의 직접 진행 … 주치의와 적극 소통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 ‘btsmile’을 론칭한다.

‘btsmile’은 차경석(단국치대) 명예교수의 40년 이상 교정임상 경험과 20년 이상의 디지털 투명교정 연구 및 임상 노하우를 접목해 탄생했다.

‘btsmile’은 자문시스템이 아니라 진단과 치료계획 수립부터 디자인까지 디지털 셋업 전 과정을 교정전문의가 직접 진행하는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이다.

경미한 교정부터 중증도까지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적응증에 맞는 적절한 어태치먼트 사용으로 우수한 교정 결과를 이끌어낸다.

기존의 브라켓 교정에 비해 ‘btsmile’ 투명교정은 통증이 적고, 탈부착이 가능함에 따라 구강 내 위생 관리가 편리하다. 또한 착용해도 눈에 잘 띄지 않아 심미성이 우수하다.

아울러 ‘btsmile’ 투명교정은 구강 내외 정보와 방사선 자료, 구강 내 스캐닝 데이터로 교정과 전문의가 환자에게 가장 최적화한 개인 맞춤형 치료계획을 제공하며, 국내에서 생산돼 배송되므로 배송기간이 짧은 장점이 있다.

이밖에도 ‘btsmile’은 교정치료 난이도에 따라 Relapse 전용, Express, Simple, Regular, Standard로 치료 옵션을 세분화하고, 합리적인 가격 정책 제공으로 고객의 비용 부담을 줄였다.

네오 관계자는 “‘btsmile’은 주치의가 최종 컨펌한 내용으로 장치가 제작돼 배송되며, 주치의는 2~3개월에 한 번 환자의 교정 진행 상황을 체크하면 됨에 따라 환자와 치과의사 모두 편리하다면서 전용 주문 사이트에서 주치의와 네오의 교정 전문의가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어 치료계획 수립에 주치의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btsmile’의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