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부, ‘DIDEX 2022’서 최신 임상과 치과재료 선보여
대구지부, ‘DIDEX 2022’서 최신 임상과 치과재료 선보여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7.06 12:45
  • 호수 1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연자 초청 학술대회 … 180개 부스 규모 전시회 “참가자 만족”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이기호)가 지난 71일부터 3일까지 대구 EXCO에서 ‘2022 메디엑스포 코리아와 함께 ‘2022년 대구치과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DIDEX 2022)를 개최했다.

먼저 2~3일 양일간 엑스코 3층에서 진행된 학술대회는 국내 저명한 연자들이 대거 나서 치과 임상뿐만 아니라 문학과 미술, 유명 재테크를 비롯해 다년간 개원의로서 스스로 습득한 자신만의 임상 팁을 공유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1일 개막식과 함께 시작한 치과전시회는 대구의 치과 산업 기업인 메가젠과 덴티스를 비롯해 오스템임플란트, 신흥, IBS임플란트, 덴티움 등 60여 업체가 180개 부스에서 첨단 치과의료기기와 치과 관련 제품 등을 전시했다.

특히 DIDEX 2022 준비위원회에서는 DIDEX 2022 상품권을 이번 행사에 참가한 치과의사에게 배부해 부스 참여 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업체와 참가자가 만족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전시장 한편에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과 대구 유치를 기원하는 의미로 홍보 부스를 마련해 룰렛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가전제품 등을 전달하고, 행사에 참가한 모든 치과인에게 홍보용 머그컵과 리플렛을 제공했다.

아울러 구강보건 교육관에서는 참관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구경북회의 협조를 얻어 이동식 진료버스에서 구강검진과 상담을 실시하고, 교육관에서는 칫솔질 및 충치의 발병 원인 등 치아상식을 홍보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칫솔과 가글액 등 구강용품을 전달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