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획] 신흥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특집기획] 신흥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6.23 14:35
  • 호수 1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술대회와 전시 그리고 이벤트까지 완벽한 3박자로 ‘흥행’
대주제 ‘내 임상을 부탁해’ 통해 임상에 관한 전반적인 프로토콜 다뤄
사전등록비 전액 DV Point로 100% 적립 … DVmall 멤버십 라운지 ‘인기’

신흥이 서울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과 2층 아셈볼룸, 3층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보수교육 점수가 없는 행사에도 불구하고, 학술 부문은 조기 마감을 기록한 한편 전시 관람 현장 등록까지 더해져 열기가 높았다.

특히 신흥은 이번 행사의 사전등록비 전액을 DV Point100%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등록자가 선택한 기부처에 기부했다.

또한 대한여성치과의사회에 1,000만 원, 신흥연송학술재단에 2,000만 원을 각각 기부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DVmall 멤버십 라운지 북적

이번 행사에서 단연 많은 인파가 몰린 곳은 DVmall 멤버십 라운지.

넓은 전시장에서 고객들에게 쉼터를 제공하면서도 DVmall 멤버십만의 혜택인 DV Point 적립권 10Point50%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어 참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아울러 재선기 유튜브에서 소개한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부스를 찾은 발걸음도 많았다.

자동 충격 강도 조절기능으로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편한 YDM Automatic Crown Remover 간단한 사용으로 빠른 지혈이 가능한 DryZ 열감이 적게 발생하고 삭제 효율이 좋은 지르코니아 교합조정 연마재 Dura Green DIA Kit 등의 제품이 주목받았다.

SIS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지난해 9월 출시한 UV BOOSTER가 선착순 특별가에 선보여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마감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외에도 신흥은 이번 전시장에 아울렛 부스를 마련, PDT, SybronEndo, Premium Plus 등 각종 기구와 버, 파일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장비 및 기계 부스, 인테리어 전시 등에 많은 참관객이 다녀갔다.

 

19개 강의 뜨거운 열기

신흥은 이날 재선기 아카데미에서 19개 강의를 준비해 등록자들을 맞이했다.

내 임상을 부탁해를 대주제로 내건 이번 강의는 임플란트와 교정, 레진 등 각종 기본 매뉴얼부터 신규인수공동 개원과 관련한 정보와 인테리어 강의까지 임상에 관한 전반적인 프로토콜을 다뤘다.

특히 스탭을 위한 상담 강의와 2022년 개정된 치과보험청구 매뉴얼 및 사례 등을 전달해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하도록 도와 스탭 참가자들의 호응이 높았다.

또한 3층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진 대가들의 강연이 꽉 찬 노하우와 남다른 통찰력으로 호평을 얻었다.

신흥은 다양한 전시와 학술 외에도 DV카카오톡으로 신청받은 DV Point 회식비 지원 이벤트와 전시장 곳곳에서 동료선후배지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내면 선물을 증정하는 포토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치과의사와 스탭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행사 말미에 진행된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는 스탭 1등에게 현대 캐스퍼를, 치과의사 1등에게 현대 제네시스 DV70을 선물로 증정해 화제를 모았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에 참여한 한 치과의사는 예전에 본적 없는 최대의 오프라인 DV World 전시회의 규모가 상상 이상이고, 신흥의 67년 노하우가 가득 담긴 행사였다면서 내년 행사에 기대감을 내비쳤다.

신흥 관계자는 수개월 간 절치부심해 준비한 행사가 모든 치과 가족에게 유익함을 전달하는 장으로 펼쳐져 기쁘다면서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행사로 매년 찾아뵐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