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대구서만 만나는 파격 프로모션 ‘커밍순’
오스템, 대구서만 만나는 파격 프로모션 ‘커밍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6.23 14:06
  • 호수 1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3일 DIDEX 2022 참가 … 임상강연 및 이벤트 풍성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71일부터 3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리는 ‘DIDEX 2022’에 참가한다.

오스템은 글로벌 최고 반열에 오른 SOI, KS System 등 임플란트 라인업과 K5, T2, N1, R1 등의 의료장비, 3D 프린터 OneJet LCD, 디지털 투명교정 MagicAlign 등 디지털 제품들을 ‘DIDEX 2022’에서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재료와 의약품에도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인상재 Hysil-Plus를 비롯해 구강세정기 브랜드 와픽’, 프리미엄 치약 뷰센’, 구강소독제 클로르헥시딘액 0.12%’ 등이 현장에서 참관객들을 맞이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관람객들이 둘러보기 편하도록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의약품존, SW, 인테리어존, 개원존 등으로 부스 구역을 세분화하고,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것이라면서 이번 DIDEX 2022에서는 대구지역에 특화한 파격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오스템은 부스 방문객 선착순 1,500명에게 뷰센×무직타이거 세트를 증정한다.

전시 외에 임상 고수들의 강연도 만날 수 있다.

DIDEX 첫날인 72일에는 오스템임플란트 교육연구원장을 맡고 있는 조인호 교수가 치과 임플란트 보철의 교합 및 생역학을 주제로 강연하며, 73일에는 천세영(디지털허브치과) 원장이 디지털 진료이야기, 박지선(오스템임플란트 SWP) 사원이 우리 치과 전자차트 도입하기를 주제로 강연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 부스에서는 치과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둘러볼 수 있어 참관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준비해 대구지역 치과계 종사자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