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22] 치협과 경기지부 공동 개최
[GAMEX 2022] 치협과 경기지부 공동 개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6.16 08:57
  • 호수 1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급 ‘혜택’과 ‘경품’으로 회원 맞이 준비
임상·보험·재테크 등 3일간 56개 강연 준비 … 2년 만에 개막제 부활
보수교육점수 6점 인정 … 전시장 및 백화점 상품권 8만원 증정

오는 916~1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2’(57회 대한치과의사협회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가 치과기자재 업체들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기 위해 준비중이다.

 

보수교육점수 6점 인정

GAMEX 2022 조직위원회는 지난 613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GAMEX 2022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공동개최로 보수교육점수 6점이 인정된다공동개최는 GAMEX1998년에 시작된 이후로 처음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가 종식돼가면서 치과계 회원들이 기지개를 펴며 발돋움을 준비하고 있는 현시점에 치협과의 공동개최는 더욱 뜻깊다고 할 수 있다면서 치협과 GAMEX 조직위원회는 공동개최를 통해 회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3일간 총 56개 강연 진행

GAMEX 2022 조직위원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돼 진행됐던 학술강연을 이번 GAMEX 2022에서는 회원들의 부족했던 학구열을 제대로 채워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임플란트 주위염의 처치 Screw loosening을 예방하는 보철 쉽고 예지성 있는 GBR 및 발치와 보존술 GP도 가능한 교정 간소화된 신경치료 컴플레인 없는 레진 새로운 추세인 디지털 턱관절 치료의 노하우 알뜰하게 챙기는 보험청구 등 임상강의 등은 임상 강연 외에도 골프 보디빌딩 재테크 세무 등 사흘간 총 56개 강연을 준비했다.

학술대회 등록 후 참가한 치과의사에게는 보수교육 6점이 인정된다.

GAMEX 2022 조직위원회는 진료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보철, 치주, 교정 등의 강의들을 준비했다면서 임상 뿐만 아니라 보험청구, 세무포인트, 건강과 재테크 등의 강의도 준비해 지식은 물론 건강한 신체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테마로 학술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전시장·백화점 상품권 8만원 증정

GAMEX 2022 조직위원회는 회원들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GAMEX 2022 등록 후 토, 일 양일간 참석하면 전시장 상품권 4만 원, 점심 대신 백화점 상품권 2만 원, 경기지부 회원의 경우 분회를 통해 등록하시면 추가로 전시장 상품권 2만 원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타지부 회원이 동창회를 통해서 등록하면 추가로 전시장 상품권 1만 원을 제공한다. 즉 경기지부 회원은 총 8만 원, 타지부 회원은 총 7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공통으로 제공되는 혜택과 경품까지, GAMEX 2022는 참가만 해도 대박이다.

특히 올해가 면허신고 기간인 회원은 3년간 이수해야 하는 보수교육 24점 중 2점은 꼭 필수과목으로 이수해야 하는데, 바로 GAMEX 2022에서 해결할 수 있다.

회원이라면 매년 챙겨들어야 하는 법정의무교육이 토요일 오전에 마련돼 개인정보보호교육, 성희롱예방교육과 아동학대 신고의무자교육 등을 스탭과 함께 들을 수 있다.

 

7천만원 상당 경품 혜택까지

이번 사전등록 경품추첨제는 보다 많은 회원들이 당첨될 수 있도록 당첨자 수를 늘렸다.

1차에서 3차 사전등록기간까지 총 세 번의 당첨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GAMEX에 등록할 예정이라면 조금만 서둘러 6월 안에 사전등록을 하면 즐거움도 세 배가 될 것이다.

사전등록비는 치과의사 8만 원, 비치과의사 3만 원이며, GAMEX 홈페이지에서 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으로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다. 사전등록 기간은 1630, 2731, 3831일까지다.

GAMEX 2022 조직위원회는 회원들의 관심과 참여 없이는 GAMEX도 없기에 회원들의 감사함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GAMEX에서도 풍성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전시장 상품권과 중식 또는 백화점 상품권 외에도 고급 가방과 방역키트, 주차권 일부 지원에 더해 22백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경품과 양일간 7천만 원 상당의 경품까지 준비했다고 밝혔다.

 

선택이 아닌 필수 ‘GAMEX 핸즈온

GAMEX 핸즈온은 매년 노하우를 축적해 이제는 서둘러 신청하지 않으면 들을 수 없는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APEX 연구회 현미경 엔도 핸즈온, 교합조정술 핸즈온, 보험청구자격 부여가 가능한 턱관절 핸즈온 등이 진행된다. 핸즈온은 학술대회와는 별도로 사전등록을 완료해야 하며, 시리즈별 중복 등록도 가능하다.

한편 2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진행하지 못했던 개막제도 부활한다.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지하1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개막제는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GAMEX 2022를 축하하기 위해 국·내외 치과인과 바이어들의 만남의 장이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