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보코, 역대급 가성비 핸드피스 ‘Twocore’·‘Younity’
좋은보코, 역대급 가성비 핸드피스 ‘Twocore’·‘Younity’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6.16 08:45
  • 호수 1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와 독일의 기술력으로 탄생 … 지난해 출시 후 꾸준한 관심

디지털 교합 전문회사 기업 좋은보코(대표 이원우)가 판매하고 있는 핸드피스 투코어(Twocore)’유니티(Younity)’가 개원가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독일산 최고 등급 베어링 채택
투코어유니티는 캐나다, 독일의 기술력과 중국의 경쟁력 있는 생산 능력이 결합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핸드피스로, 지난해 초 출시 후 지금까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투코어는 고급형 핸드피스로 와동을 더 밝게 비춰 시술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Natural Light’ 기능 미세한 그립감으로 뛰어난 핸들링을 보장하는 ‘Micro Tex Surface’ 시장에 출시된 모든 유니트체어에 적용할 수 있는 뛰어난 호환성 등이 장점이다.
특히 핸드피스 성능을 좌우하는 베어링을 독일산 최고 등급의 세라믹 베어링으로 채택했다.
또한 핸드피스가 갑자기 작동을 멈출 때 원심력에 의해 계속 회전하는 것을 방지하는 ‘Zero Suck-Back’ 기능을 탑재했다. 이에 따라 이물질이 카트리지 안으로 빨려들어가 핸드피스를 손상시키거나, 역류에 따른 교차 감염 문제를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가격은 절반 만족은 2
투코어를 사용하고 있는 함종욱(함종욱치과) 원장은 독일산 핸드피스와 사용감이 매우 비슷하다면서 절삭력과 핸드피스 구동 시 발생하는 소음, 핸들링 등 모든 기능이 독일산과 비교해 손색없을 정도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특히 그는 좋은보코 측이 신속한 A/S를 제공하고 있지만 1년 넘게 사용하는 지금까지 고장이나 단 한 번의 말썽도 없었다면서 해외 유수 제품의 절반 가격임을 고려할 때 가성비 갑의 제품이라며 적극 추천했다.
함께 출시된 유니티는 보급형의 제품으로, 보급형의 핸드피스로 가성비를 더욱 극대화했다.
보급형의 타이틀을 가졌지만 투코어에 적용된 독일산 최고 등급의 세라믹 베어링이 그대로 적용돼 뛰어난 안정성을 확보했다.
다만 유니티‘Zero Suck-Back’ 기능이 제외된 것이 차이점이다.
이원우 대표는 이미 국내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타사 핸드피스와 비교해 성능이나 디자인에서 전혀 뒤처지지 않는다면서 캐나다, 독일의 기술력과 중국의 경쟁력 있는 생산능력이 결합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모든 핸드피스와 호환성 강점
디지털 교합측정 장비 ‘T-Scan’으로 국내외 임상가들에게 잘 알려진 좋은보코는 가격은 비싸지만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국내 업체로 많은 신뢰를 얻고 있는 기업이다.
이원우 대표는 국내 임상가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고급형보급형’ 2종을 출시했다면서 지난 20년 동안 좋은보코를 믿고 사랑해준 고객들이 좋은 제품을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2종의 제품을 자신있게 내놓았다고 강조했다.
또한 “‘투코어유니티모두 현재 국내에 공급되고 있는 대부분의 핸드피스와 커플링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호환성이 강점이라면서 한 번 사용하면 빠져드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