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임플란트 초심자 위한 발판 마련
덴티스, 임플란트 초심자 위한 발판 마련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6.16 13:18
  • 호수 1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필 원장 Implant Basic 연수회 … 실전 노하우 총정리에 호평 쏟아져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612일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수강생들의 호평 속에 임필 원장의 Implant Basic 연수회를 마무리했다.

지난 410일부터 총 6회차에 걸쳐 진행된 연수회는 임플란트의 기본 개념부터 수술과 보철, 간단한 골이식과 상악동 거상술, 전치부 임플란트의 탄탄한 기초를 다루며 실전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다.

수강생들은 임플란트 수술 이론을 심층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과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는 라이브서저리 실습 등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에 높은 만족도를 표시했다.

연수회 메인 디렉터로 나선 임필(NY필치과) 원장은 이번에도 명쾌한 강연과 꼼꼼한 지도로 수강생들을 이끌었다.

강의는 임플란트의 기본 내용을 시작으로 Diagnosis & Treatment Planning 임플란트 1차 수술 임플란트 2차 수술 및 임플란트 상부보철 골이식술 및 Soft Tissue Management 상악동 거상술(Crestal Approach Vs Lateral Approach) 전치부 임플란트와 임플란트 교합 등을 주제별로 설명하며 임플란트 전반에 걸친 베이직 임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특히 6회차 강의에서는 임필 원장이 NY필치과에서 라이브서저리를 열고, 다년간의 경험에서 체득한 임상 성공 테크닉을 공유하고, 수강생들이 치료계획을 세워 직접 수술할 수 있도록 도우며 임플란트 수술의 자신감을 높였다.

또한 이번 연수회에서는 노동수(진천서울치과)강명훈(코아성원치과)임진열(기아치과병원)김준우(김치과)신준세(인덕원신준세치과)유병일(유일치과) 원장이 회차별 패컬티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강연을 만들었다.

패컬티들은 실습에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들을 도와 실습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수강생들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임상에서 체득한 실전 노하우를 공유했다.

수강생들은 이번 연수회를 통해 임플란트 기초를 완벽하게 익혀 만족스럽다면서 임플란트 시작에 앞서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는 발판이 됐다고 입을 모았다.

덴티스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강의 평가를 바탕으로 하반기에도 임상 초심자들이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세미나를 기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