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브레인, 구강상태별 구강세정기 교육법 바로 알기
덴탈브레인, 구강상태별 구강세정기 교육법 바로 알기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6.16 13:16
  • 호수 1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5일 줌 라이브 세미나 … 구강관리용품 교육 시리즈 1탄

덴탈브레인이 오는 625일 오후 5치아관리 끝판왕! 구강세정기에 대한 모든 것줌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환자 구강상태에 적합한 구강관리용품을 추천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구강고나리용품 교육 시리즈의 제1탄이다.

구강세정기 세미나에서는 현재 서울대치과병원 Oral Health Care숍에서 근무하는 박수영 치과위생사가 연자로 나서 구강세정기 사용법을 어떻게 교육해야 하는지, 환자에게 제품을 올바르게 추천하는 방법 등을 전달한다.

커리큘럼은 구강상태별 구강세정기 적용법 구강관리용품 중 구강세정기의 특별한 효과 구강세정기 브랜드별 비교 구강세정기 교육방법 등으로 구성됐다.

박수영 강사는 치과위생사는 환자의 구강건강 관리를 책임지고, 구강상태에 적합한 구강관리용품을 추천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면서 세미나를 통해 구강상태에 따른 구강세정기의 올바른 사용법 교육과 추천방법을 실무자 입장에서 상세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탈브레인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치과위생사의 예방 업무를 알고 싶거나 임상에서 환자에게 구강보건교육을 시행하기에 어려움이 있던 치과위생사, 예방 및 구강관리교육에 관심이 많았지만 물어볼 곳이 없어 고민했던 치과위생사 등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세미나 등록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하면 되며, 수강료는 1만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