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Pick] 네오, ‘EZ-Stop Drill Kit’
[Weekly Pick] 네오, ‘EZ-Stop Drill Kit’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6.10 13:39
  • 호수 1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re-Tapping 없이 빠르고 안전한 수술
신제품 서지컬 키트 ‘EZ-Stop Drill Kit’ 출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Pre-tapping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수술할 수 있는 서지컬 키트 ‘EZ-Stop Drill Kit’을 새롭게 출시했다.

‘EZ-Stop Drill Kit’는 기존의 Stop Drill Kit를 개선해 편리하고 빠르게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별도의 Drill Stopper를 체결할 필요 없이 픽스처의 직경과 길이에 맞게 다양한 사이즈의 드릴이 구비돼 간편하며, 직관적으로 임플란트 수술을 할 수 있다.

기존의 Stop Drill Kit의 드릴과 비교하면, 드릴의 디자인이 확연히 달라졌다. ‘EZ-Stop Drill’은 드릴 구조 상단에 Cortical Drill의 형태를 구현했다.

이 구조를 통해 드릴링 후 별도의 Cortical Drill 또는 Cortical Tap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 시술시간을 단축한다.

또한 Stopper 구조 부분에 원활한 주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세 방향으로 이리게이션 홀이 구현돼 있어 드릴링 시에 본히팅을 예방할 수 있고, 다단 형태의 드릴 디자인은 드릴링 시 가이드 역할을 대신함에 따라 드릴링 홀 안에 절반 가까이 들어간 상태에서도 드릴링이 가능해 더욱 짧은 시간 안에 수술이 가능하다.

아울러 ‘EZ-Stop Drill Kit’는 서지컬 드릴에 Stopper Built in 방식을 차용해 별도의 Stopper 교체 필요 없이 드릴만 교체하면 되므로 간편하게 시술할 수 있다.

현재 제공 중인 픽스처 ‘IS-active’, ‘IS-active’, ‘IT-active’를 모두 식립할 수 있으며, Neo Master Kit에서 호평받은 Point Drill과 인접치를 가늠할 수 있는 MD Spacer, MD parallel Pin이 포함됐다.

네오 관계자는 이 같은 특징들로 ‘EZ-Stop Drill Kit’는 네오임플란트의 시술 콘셉트인 CMI Fixation Immediate Loading, Early LoadingAnyTime Loading보다는 Conventional Loading을 위한 수술키트라고 말했다.

‘EZ-Stop Drill Kit’CMI 콘셉트를 번거롭게 느끼는 고객을 위해 식립 시퀀스를 간소화했다. CMI가 구현할 수 없는 Conventional Loading을 선호하는 임상가에게 적합하다.

‘EZ-Stop Drill Kit’는 서지컬 드릴이 픽스처의 직경이나 길이별로 다양하게 구비됐으며, 실제 시술 시 픽스처와 드릴 직경을 별도의 색상으로 표시 수술 시 혼선을 방지할 수 있다.

‘EZ-Stop Drill’Ø2.2/3.6/4.1/4.6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Ø5.1 Drill은 별도 옵션이다. 임플란트 식립 간격을 Mesial-Distal로 확인할 수 있는 MD SpacerMD Parallel Pin도 기본적으로 제공돼 시술 편의성을 높였다.

픽스처 드라이버는 IS TypeIT Type 중 선택할 수 있고, 추가 구매로 2가지 시스템 모두 구비 가능하며, 발치와 Side Cutting 용도인 Lindemann Drill 역시 LongShort 두 가지 타입으로 별도 구매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EZ-Stop Drill Kit’는 픽스처 형상에 따라 드릴링하기 때문에 Conventional Loading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며, CMI 콘셉트 구현이나 Stopper 교체가 번거로운 임상가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네오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EZ-Stop Drill Ki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