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22] 시덱스 2022 ‘핫플’은 역시 오스템
[SIDEX 2022] 시덱스 2022 ‘핫플’은 역시 오스템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6.09 13:18
  • 호수 17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솔루션 및 디지털 덴티스트리 트렌드 체험 … 1만명 방문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527~2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22에서 개원 준비부터 치과진료에 꼭 필요한 Total Solution을 비롯해 최신 디지털 덴티스트리 트렌드를 선보여 참관객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치과 주요 공간 그대로 구현

‘SIDEX에서 만나는 오스템 모델치과를 콘셉트로 꾸민 부스에는 치과 내 인포데스크와 수술실, 소독실 등 주요 공간을 그대로 구현하고, 최신 디지털 덴티스트리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디지털 기공실까지 함께 선보였다.

오스템의 치과 인테리어 솔루션과 디지털 장비를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던 부스에는 전시 기간 동안 1만 명이 넘는 치과의사가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체어존, 투명교정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의약품존, 재료존, SW, OIC,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덴올몰존 등으로 부스 구역을 세분화해 핸즈온과 상담이 진행됐다. 각 부스 존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특판 행사가 펼쳐져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업그레이드된 진료 편의성 ‘K5’

특히 차세대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오스템의 ‘KS SYSTEM’과 업그레이드된 진료 편의성으로 호평받고 있는 유니트체어 ‘K5’, T1의 기능을 대폭 개선한 CBCT ‘T2’, 디지털 3D 프린터의 표준 ‘OneJet LCD’, 프리미엄 치약 뷰센×무직타이거콜라보 제품 등이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개원 및 인테리어 존에서는 인테리어 VR 체험과 함께 생생한 개원 상담이 진행돼 실제 개원 준비에 매우 유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미니 강연과 현장 이벤트 호평

미니 강연과 현장 이벤트도 색다른 볼거리로 꼽혔다.

박창주(한양대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교수는 ‘SOI 임상증례를 소개하고, 이경훈(바른스마일치과) 원장은 ‘Bracket Prescription & Bracket Selection’, 지대경(서울메이치과) 원장은 ‘MagicAlign 초기 성공기준을 주제로 강연했다.

민경산(전북치대 보존학교실) 교수는 손쉬운 근관치료방법을 주제로, 손영휘(e-좋은치과) 원장은 이종골 100% 활용하기를 주제로, 류희성(스타화이트치과) 원장은 뷰티스15를 이용한 치아미백등의 임상강의를 펼쳐 호평을 받았다.

 

다양한 이벤트 축제 열기 더해

이외에도 K5 포토이벤트와 경품 추첨 이벤트, 룰렛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관객들이 몰려 축제 열기를 더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SIDEX 2022에서 오스템 부스 관람을 위해 긴 줄까지 서주신 참관객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더 좋은 제품과 더 좋은 전시 프로그램, 더 좋은 이벤트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