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22] 덴티스, 치과계 최신 트렌드 이곳에 다있다
[SIDEX 2022] 덴티스, 치과계 최신 트렌드 이곳에 다있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6.07 10:24
  • 호수 1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서 신제품 및 주력제품 총출격으로 ‘눈길’ … 개원상담 서비스 큰 호응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527~29일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22에 참가해 덴티스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솔루션을 소개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펼치며 참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의 인기 제품과 새롭게 론칭한 신제품을 현장에서 선보이고, 전시장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파격 프로모션으로 역대 최대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이번 SIDEX 2022 전시에서 총 30부스 내에 다양한 부스 콘셉트를 구성하고,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최신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꾸몄다.

루비스 라이트존을 메인으로 임플란트존 디지털솔루션존 개원상담존 오랄케어존 OF DENTIS존 등 각각의 존을 세분화해 세심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핸즈온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호평을 얻었다.

 

라이트 보상판매 문의 소돼

특히 이번 SIDEX 2022에서는 덴티스가 5월 공식 출시한 ‘Luvis C600’이 소개됐다.

‘Luvis C600’ 출시를 기념해 100대 한정으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 보상판매 특별 프로모션에는 구형 모델 라이트를 교체하려는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Luvis C600’은 기능과 효과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해 편의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전략 제품으로, 치과 LED 진료등의 새로운 대명사를 예고하고 있다.

루비스 라이트존에서는 ‘Luvis C600’ 외에 다양한 ‘Luvis’를 만날 수 있는 전용공간이 있어 무영등 도입과 교체를 고민 중인 치과의사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최고 사양에 원격제어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LED 무영등 ‘Luvis M400’과 특수한 구강환경에 맞춘 치과용 진료등 ‘Luvis C500’ 모델은 SIDEX 2022 기념 특별 할인가로 판매해 현장에서 많은 계약이 잇따랐다.

임플란트 존에서는 ‘SQ임플란트를 비롯해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 ‘SQ SINUS GUIDE’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에 참여하려는 참관객들이 줄을 이었다.

아울러 케이스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SAVE Kit’, 무통마취기 ‘DENOPS’, 하반기 출시를 앞둔 Cementless Abutment ‘Safe Fit’ 등이 관심을 모았다.

 

신제품 이종골 이식재 출시

덴티스는 이번 SIDEX 2022에서 이종골 이식재 ‘Ovis XENO-B’를 새롭게 출시해 주목받았다.

‘Ovis XENO-B’는 인체 해면골과 유사한 기공구조를 가진 호주산 송아지뼈의 해면골로 만들어져 높은 기공률과 넓은 표면적으로 체액과 접촉면을 최대화해 체액에 충분히 담지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신생골이 형성될 때까지 지지대 역할을 해 골재생에 특화됐다.

 

3D 프린터 대표주자 출동

3D 프린터 대표주자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ZENITH’를 만날 수 있는 디지털 솔루션 존에도 많은 인파가 몰렸다.

덴티스는 LCD 타입의 ‘ZENITH L2’, DLP 타입의 ‘ZENITH D’ SLA 타입의 ‘ZENITH U’ 등 다양한 임상에 적용 가능한 ‘ZENITH’ 라인업을 선보이며 현장 계약을 상당수 체결했다.

이밖에도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으로 이름을 알린 ‘SERAFIN’도 관심을 모았다.

덴티스와 자회사 티에네스는 ‘SERAFIN’ 부스를 마련해 출시 1주년을 맞아 더욱 업그레이된 기술력과 다채로운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 솔루션 등을 보여줬다. 덴티스는 8월부터 ‘SERAFIN’ 공식 광고를 펼칠 예정이다.

 

개원 밀착 지원 서비스

특히 이번 SIDEX 2022에서는 덴티스가 새롭게 내놓은 ‘OF OPENING’ 토탈 신규 개원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개원상담존이 시종일관 붐볐다.

덴티스 개원전략팀은 신규 개원의들을 위한 입지부터, 무료 개원 컨설팅, 개원 장비, 인테리어를 총망라해 개원의 전 과정을 지원하며, 24시간 개원 애프터 서비스가 가능하고, 치과당 21조 전담 매니저 체제를 운영해 세심하고 꼼꼼하게 개원준비를 할 수 있는 차별화된 특징을 어필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올해 SIDEX 2022를 위해 준비한 쿠폰북 수량이 조기 마감되는 등 덴티스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린다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 기업으로서 끊임없이 정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