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임상교육원, 심미치료에 탁월한 매직코어 ‘실시간’ 만난다
AMII임상교육원, 심미치료에 탁월한 매직코어 ‘실시간’ 만난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5.26 12:04
  • 호수 17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1일 대전서 상반기 Channel AMII Live Meeting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 임상교육원(교육원장 민승기)이 오는 611일 대전교육원에서 ‘2022 상반기 Channel AMII Live Meeting’을 개최한다.

심미치료에 탁월한 MagiCore’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라이브 미팅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심미적인 측면에서도 뛰어난 임상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MagiCore의 임상을 실시간으로 공유한다.

먼저 이영욱(덴타피아치과) 원장과 이영한(유진치과) 원장이 임플란트 치료계획 단계부터 식립까지 모든 과정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라이브 수술로 보여준다.

또한 최소침습적 수술 접근방법이 왜 심미적인 결과에 유리한지에 대해 참여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이어 AMII 임상토론방에 함께 하고 있는 개원의 4인을 초대해 술자로서 경험을 함께 나누는 증례 발표의 시간을 갖는다.

이 자리에는 박인순(둔산이편한치과)강현욱(현치과)조종만(베스필치과)권혜란(란치과) 원장 등 매직코어 유저들이 참여해 좁은 골폭에서의 전치부 식립, 중등도 치주질환에서의 발치 후 즉시식립 등에서 보철치료가 끝난 후에도 자연치아의 건강한 치주와 같은 연조직 상태를 유지하는 매직코어 임상 증례를 공유한다.

마지막 순서에서는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이 특별강연을 통해 매직코어를 이용한 상악 전치부 식립 케이스에서 심미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고려사항을 소개한다.

이번 라이브 미팅은 임플란트 치료 시 심미적인 완성도를 높이고 싶은 임상가라면 누구나 Channel AMII 홈페이지(www.channelamii.world)에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