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SIDEX서 3천만원 상당 경품 쏜다
메가젠, SIDEX서 3천만원 상당 경품 쏜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5.25 10:34
  • 호수 17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다이아몬드 시즌2 이벤트 … 티파니앤코 주얼리 등 추첨 증정
“모든 부스 방문자 양손 무겁게 할 예정” … 유익한 임상 강연도
메가젠임플란트가 SIDEX 2022에서 블루다이아몬드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5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2에서 3천만 원 상당 규모의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티파니앤코 주얼리 경품 추첨 이벤트 등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되고 있다.

메인 이벤트인 블루다이아몬드 시즌2 이벤트28~29일 양일간 오후 4시에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18K 화이트 골드 소재에 라운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가 화려하게 세팅된 티파니 다이아몬드 반지(T1 ) 플래티늄 소재에 라운드 사파이어가 세팅된 티파니 사파이어 목걸이(린 펜던트) 18K 화이트 골드 소재에 라운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티파니 다이아몬드 팔찌(스마일 브레이슬릿) C10 3D 프린터(경화기 포함) 등이 준비됐다.

또한 양일간 매 시간 추첨 이벤트를 통해 Densah Bur Kit MEGA ISQ Ⅱ △시로나 핸드피스 30만원권 M-DENT 상품권을 증정하며, 즉석 퀴즈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상품권을 제공한다.

메가젠 전시부스에 방문한 후 안내에 따라 응모가 가능하다.

모든 부스 방문자는 바코드 스캔만 해도 오프리케어 치약칫솔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메가젠 공식 SNS를 팔로우하면 치아건강 기능식품 메가세움 포르테를 증정한다.

아울러 메가젠 치과재료 종합쇼핑몰 ‘M-DENT’에서는 정기배송 및 신규 회원가입자 대상 이벤트를 준비해 특별한 4종 선물을 증정하며 참관객의 양손을 무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메가젠 전시부스는 3CC-501, 601, 701, 821에 마련됐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임플란트존, Plasma X 등을 확인할 수 있는 XpeedActive, 첫 선을 보이는 CT 이상의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와 구강스캐너 ‘I700 Wireless’ 등이 준비된 디지털 솔루션 존, 덴탈케어 브랜드 오프리케어존, 치과재료 종합쇼핑몰 M-Dent, 개원상담존으로 나눠 각 존별로 다양한 사은품과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임상가들을 위한 유익한 강연이 준비됐다.

28일에는 CleanImplant Foundation 회장인 Dr. Dirk U. Duddeck(독일)‘Facts and Myths about Periimplantitis, Bone Loss and Implant Failures’를 주제로 강연해 동시통역이 제공된다.

이 강연을 통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를 수상해 신뢰를 강화한 메가젠의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29일에는 이윤형(강일예스치과) 원장이 내 치과에 맞는 맞춤형 디지털강연을 진행한다.

메가젠의 제품 등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 홈페이지(imegagen.com/ko)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