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토탈 디지털 솔루션 선보이며 관심 한몸에
덴티스, 토탈 디지털 솔루션 선보이며 관심 한몸에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5.19 09:06
  • 호수 1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DEX 2022 참가해 성과 거둬 … 핸즈온 코너 등에 큰 호응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514~1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1회 호남권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HODEX 2022)에 참가해 참관객들에게 최신 디지털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관심을 모았다.

덴티스는 이번 HODEX 2022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을 공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덴티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핵심 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디지털솔루션존 임플란트존 루비스라이트존 OF DENTIS존 등 각각의 존을 세분화하고, 덴티스만의 차별화된 진료시스템을 선보였다.

특히 구강스캐너, 3D 프린터와 같은 디지털 장비부터 투명 교정에 이르는 디지털 토탈 솔루션의 시퀀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 솔루션존의 반응이 가장 뜨거웠다.

치과용 3D 프린터로는 최초로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저감 기능 필터를 갖춘 LCD 타입 ‘ZENITH L2’, 치과기공소와 치과에서 두루 사용하는 DLP 타입의 ‘ZENITH D’ 등이 다수의 현장 계약으로 이어져 디지털 솔루션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아울러 외산 투명교정의 단점을 개선하고, 디지털 교정치료의 장점을 살린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도 관련 문의가 쇄도했다.

임플란트존에서는 식립감과 안정성, 골유착 3박자를 고루 갖춘 ‘SQ임플란트를 비롯해 꾸준히 사랑받는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KIT’‘SQ SINUS GUIDE KIT’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이 인기를 끌었다.

뿐만 아니라 루비스 라이트존에서는 덴탈부터 메디칼까지 의료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LED 수술등 브랜드 ‘Luvis’를 만날 수 있는 전용 공간이 마련됐다.

중대형 무영등 모델 ‘Luvis M200/400’, 범용 소형 수술등 ‘Luvis S300’을 비롯해 기능과 디자인 등을 업그레이드해 5월 출시되는 ‘Luvis C600’ 등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GBR 관련 다양한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 ‘Ovis’, 복잡한 케이스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SAVE Kit, 개원가 필수 아이템으로 관심받고 있는 치과용 무통마취기 ‘DENOPS(데놉스)’ 등이 눈길을 끌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HODEX 2022를 통해 덴티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면서 많은 참관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들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선두주자다운 면모를 보여줄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