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트, 나에게 맞는 최적의 구강스캐너 선택 기회
메디트, 나에게 맞는 최적의 구강스캐너 선택 기회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5.19 16:33
  • 호수 1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22서 전체 라인업 체험 제공 … i700w 및 i600 기대 모아

구강스캐너의 글로벌 탑클래스 메디트(대표 고규범)‘SIDEX 2022’에 참가해 구강스캐너의 전체 라인업을 선보인다.

메디트 관계자는 지난해 전세계적인 구강스캐너 대중화의 흐름 속에 메디트는 그 중심에서 가장 크게 도약했다면서 이번 SIDEX 2022에서는 전세계 전시회를 평정하고 있는 메디트의 신제품들로 손끝에서 시작하는 마법같은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번 SIDEX 2022에서는 메디트의 구강스캐너 전체 라인업을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다.

지난해 SIDEX 2021에서 공개되며 주목받은 ‘i700’의 뒤를 이어 출시된 무선 구강스캐너 ‘i700w’SIDEX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i500’의 가성비를 잇는 구강스캐너 ‘i600’이 참관객들과의 만남을 기다린다.

메디트는 다양한 구강스캐너를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함에 따라 개원의들이 자신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 구강스캐너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전략이다.

현장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부스 체험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강스캐너를 증정하고, 현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는 구강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는 고사양의 노트북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외에도 기존의 메디트 스캐너 사용 고객이 부스를 방문하면 6만 원 상당의 스캔 팁을 증정한다.

메디트 관계자는 디지털 치과를 고민하고 있다면, 그 시작이 되는 구강스캐너를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라며 부스 방문을 당부했다.

메디트 부스는 코엑스 D-6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