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GBR 특별세미나 만족도 95점 기록
탑플란, GBR 특별세미나 만족도 95점 기록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5.19 10:12
  • 호수 1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익한 강연 내용 및 자료에 호평 … 6월 보철 세미나

세계인과 함께하는 젊은 임플란트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지난 423일 오스템임플란트 중앙연구소에서 개최한 ‘GBR 특별 세미나가 참가자들로부터 만족도 95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탑플란은 세미나 참가자 40여 명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100점 만점에 95점의 평균 점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이 가장 만족한 요소는 강연자의 강의 내용 강연자료로 나타났다.

탑플란 세미나 참석 의향에 대해서는 다시 참석하고싶다는 답변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이번 ‘GBR 특별 세미나는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이 강연을 이끌었다.

김 원장은 골이식재에 대한 단상: Better, more Advanced, more Successful Regeneration’을 주제로 다양한 임상증례와 노하우를 공유했다.

첫 세션에서는 상황별 골이식재의 선택 및 적용을, 두 번째 세션에서는 Collagen Matrix 골이식재의 임상 적용 및 가이드라인을 다뤘다.

탑플란 관계자는 강연을 마친 후 Q&A 시간을 통해 연자와 참석자가 활발한 의견을 교환하고, 참석자에게 증정품이 전달되는 등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이어졌다면서 이번 세미나 만족도 조사를 토대로 의견을 반영해 6월에는 임플란트 보철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탑플란은 지난해 차세대 임플란트로 꼽히는 ‘UV Active 임플란트를 출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임플란트 외에도 이종골, 동종골, 합성골, 멤브레인 등 각종 GBR 제품과 오스템 유니트체어 ‘K5’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해 업계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