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CORE1 임플란트와 Plasma Activator가 만났다
사이버메드, CORE1 임플란트와 Plasma Activator가 만났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5.12 17:25
  • 호수 1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검증 SLA 표면 처리 임플란트 성공률 ‘UP’ … 국내외서 관심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10년 이상의 검증을 통해 이상적인 SLA 표면 처리기술을 적용한 코어원 임플란트(CORE1 Implant)’로 국내외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이버메드의 코어원 임플란트는 전세계에 가장 많이 배포돼 있는 S/W와 디지털 사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발치부터 즉시식립, 임시보철까지 90분 안에 완성 가능한 원데이 진료가 강점이다.

또한 코어원 임플란트는 11° Taper 각도로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하고, Taper-Straight-Taper 구조로 Taper는 우수한 초기 고정력을, 중간의 Straight 구조는 부드러운 식립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임플란트 바닥면을 Round로 형상화해 상악동 식립 시에 조직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이 장점이다.

사이버메드는 CORE Plasma Activator를 출시해 기존 임플란트 표면에 탄화수소가 축적되는 문제를 해결했다.

임플란트 개발 단계에서 많은 자료 분석을 통해 탄화수소 제거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사이버메드는 국내외 임플란트 시장의 동향을 파악해 CORE Plasma Activator를 출시했다.

임플란트의 불순물 제거를 넘어 멸균 효과와 친수성 향상을 바탕으로 골질이 나쁘거나 전신질환으로 예후가 불투명한 환자에게 임플란트 성공률을 올릴 수 있는 방안으로 기대되고 있다.

CORE Plasma Activator의 효과는 4일까지 유지되며, 이온과 라디칼을 이용해 나사선 안쪽까지 처리 가능하고, 상온의 표면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다.

이밖에도 점막 등과 같은 부위에 화상 우려가 적은 점도 기존 UV 조사기의 단점을 보완하는 특징이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의료 영상 소프트웨어 사업에 이어 3D 프린터 4K와 코어원 임플란트, GBR 라인업을 추가함으로써 디지털과 결합한 임플란트 토탈 솔루션을 완성했다면서 이에 더해 Activator를 출시함에 따라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에 한 발짝 더 나아갔다고 밝혔다.

구매 문의는 02-6959-155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