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1억2천만원 상당 경품 ‘통크게’ 쏜다
신흥, 1억2천만원 상당 경품 ‘통크게’ 쏜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5.12 15:55
  • 호수 1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학술 사전등록자 대상 추첨

치과기자재와 인테리어 전시, 학술 및 개원 강연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행사에서 12천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가 마련돼 기대를 더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학술강연 유료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3차에 걸쳐 진행된다.

앞서 등록자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지난 510일 진행된 1차 경품 추첨에서는 2박 호텔 숙박권(2) 신라스테이 뷔페 식사권 2(10)의 행운이 전달됐다.

2차 경품 추첨은 529일까지 학술 사전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되지 못한 고객의 응모권은 다음 회차에도 유효하다.

또한 행사 당일인 619일에는 행사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 경품 이벤트가 펼쳐진다.

치과의사 대상으로는 1= 제네시스 GV70(1) 2= DV Point 적립권 1,000P(1) 3=UV Booster(2) 4= DV Point 적립권 300P(3)와 함께 DV Point상으로 DV 포인트 적립권 100P(5)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치과위생사와 스탭 대상으로 1= 현대 캐스퍼(1) 2=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 3=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한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의 기대평 및 응원 댓글 이벤트도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오는 522일까지 Dental Space 웹사이트(www.dentalspace.co.kr)에서 기대평과 응원의 댓글을 작성하면 DV Point 5,000P 적립 또는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받는다.

신흥 관계자는 역대급 규모의 행사인 만큼 더욱 큰 혜택으로 준비했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치과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정보를 얻고, 그에 준하는 혜택도 가져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학술강의 사전등록비는 치과의사 2만원, 스탭 1만원이다.

학술 사전등록자는 전시장 관람이 무료며, 코엑스 주차권도 무료로 제공된다.

등록은 덴탈스페이스 웹사이트에서 하면 되며, 사전등록비는 행사 종료 후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또한 등록비 전액은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