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 ‘호남’에 뜬다
오스템,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 ‘호남’에 뜬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5.09 14:20
  • 호수 1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4~15일 HODEX 2022 참가 … 부스 방문 이벤트 풍성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514일부터 양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HODEX 2022’에 참가해 오스템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판매량 세계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오스템의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을 임플란트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의약품존, SW, 덴올존을 통해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대표 제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본상을 수상한 유니트체어 ‘K5’를 비롯해 ‘T2’, ‘N1’ 등 오스템의 다양한 의료장비와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3D 프린터 ‘OneJet LCD’, 밀링머신 ‘OneMill 5x’, 디지털 투명교정장치 ‘Magic Align’ 등 디지털 제품에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인테리어존과 개원존도 치과 개원과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보고, 즉석에서 상담받을 수 있어 많은 참관객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미니강의와 방문 이벤트도 펼쳐진다.

행사 첫날 현장에서는 오후 230분부터 1시간 동안 민경산(전북치대) 교수가 단일 파일 및 콘을 이용한 손쉬운 근관치료를 주제로 한 강연을 통해 근관치료 관련한 임상 노하우를 전한다.

이밖에도 오스템의 다양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부스 방문 시에는 2022년 한정 무직타이거×뷰센 치약세트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HODEX 2022에서는 오스템의 디지털 장비부터 투명교정에 이르는 최신 디지털 워크 플로우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오스템 부스에 방문해 치과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둘러보고,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