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V Conference 성공 주역 한 자리에
신흥, DV Conference 성공 주역 한 자리에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5.09 13:59
  • 호수 1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술위원 및 연자 초청 2022 DV Conference 감사의 밤

2022 DV Conference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는 ‘2022 DV Conference 감사의 밤이 지난 421일 서울 장충동 서울클럽에서 열렸다.

‘2022 DV Conference 감사의 밤은 지난 320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162022 DV Conference 학술위원 및 연자 등 성공의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고, 뜻깊게 되짚어보는 자리로 꾸며졌다.

162022 DV Conference는 개최 16년을 맞이해 샤인학술대회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처음 열린 학술행사다.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절정에 이른 시기에도 불구하고, 안전한 방역수칙과 치과인들의 뜨거운 열기가 더해져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 같은 성공 요인은 6개월 전부터 여러 차례 회의와 토론을 거쳐 학술대회를 준비한 학술위원 및 연자들의 노력 덕분이라는 평가.

‘2022 DV Conference 감사의 밤에서는 행사를 함께 준비해온 9명의 학술위원과 각 세션의 연자들이 참석했다.

정현성 학술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DV Conference는 명칭을 변경한 만큼 강의도 새로운 포맷과 새로운 주제로 구성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은 의미있는 학술대회였다면서 앞으로 참신한 주제와 형식으로 16년 동안 쌓아온 DV Conference의 전통과 노하우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학술위원과 연자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다.

아울러 행사에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김양수 조직위원장이 참석해 DV Conference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고, “619일 열리는 DV Space World에도 이 열기를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축사를 전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는 오는 619일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과 2층 아셈볼룸, 3층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치과기자재 인테리어 전시, 학술 및 개원 강연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역대 DV World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사전등록은 DVmall(www.dvmall.co.kr)에서 하면 된다.

주최 측은 “DV Conference의 뜨거운 열기를 DV Space World로 이어나간다면서 유익한 강연과 다양한 전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