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모든 부위를 편리하게 스캔한다
네오, 모든 부위를 편리하게 스캔한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4.28 10:59
  • 호수 17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구강스캐너 ‘i700 Wireless’ 출시 … 스캔 동작 제약 없어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무선 구강스캐너 ‘i700 Wireless’(제조원 메디트)를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i700 Wireless’는 기존의 ‘i700’과 동일한 속도에서 끊어짐 없이 손쉽게 다룰 수 있는 무선 스캐너다. 최대 스캐닝 속도 FPS 70을 자랑하며 사용자의 편의를 한층 높였다.

특히 ‘i700 Wireless’는 스캐너를 연결하던 선이 사라지면서 다양한 각도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캔 동작의 제약이 사라짐에 따라 Proximal 부위처럼 스캔이 어려운 부위에도 편하게 스캐닝할 수 있다.

아울러 구강스캐너 중 가장 긴 배터리 사용기간으로 1개의 배터리로 총 1시간 사용 가능하다.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상황에서는 자동으로 슬립 모드로 전환돼 8시간의 대기시간을 제공함으로써 스캔이 필요할 때 최소한의 기다림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무선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유선 배터리를 제공함으로써 유선으로도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밖에도 ‘i700 Wireless’는 미러 헤드의 작은 크기를 유지하면서 스캐닝 창은 확대해 더욱 넓은 영역의 이미지를 한 번에 획득할 수 있으며, 스캔 시간이 단축된 것이 특징이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는 ‘i700 Wireless’의 손쉬운 무선 기능과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를 통해 안정감 있고 편안한 스캐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술자와 환자를 위한 다양한 디지털 치과진료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i700 Wireless 제품 상세 스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