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인터내셔널 심포지엄 사전등록 마감 ‘임박’
메가젠, 인터내셔널 심포지엄 사전등록 마감 ‘임박’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4.20 12:59
  • 호수 1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등록자 혜택 풍성 … 강연과 부대행사 볼거리 가득 ‘기대감’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430일부터 51일까지 양일간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Art Hall에서 15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을 연다.

메가젠은 행사에 앞서 사전등록한 이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등록자는 350 달러 상당의 등록비를 면제하고, 주차권을 비롯해 행사 첫 날 만찬과 둘째날 중식, 만찬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사전등록자는 행사 양일 간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와 출석체크 시 양일간 3만원 상당의 치과재료를 선물로 증정하는 출첵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메가젠은 총 1억 원 상당의 통큰 경품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매 강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구강스캐너 ‘i700’, 2등에게는 유니트체어 ‘N2’, 3등에게는 3D 프린터 ‘C10’를 증정하며, 시로나 핸드피스, TBS 포셉, Densah Bur Kit, MEGA ISQ 등 메가젠만의 특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됐다.

메가젠 관계자는 전시부스만 관람해도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북 경품 이벤트와 메가젠의 대표제품인 AnyRidge, AnyOne, BlueDaimond Implant, Plasma X 등 국내외에서 인기있는 제품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전시로 볼거리를 알차게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2022) 통해 429일 정오까지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메가젠 인터내셔널 심포지엄은 메가젠의 창립 20주년을 축하하고, 코로나19화로 움츠러든 치과인들의 일상과 마음의 빗장을 열어 치과계의 화합을 꾀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Inspiring Future Dentistry’를 대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20년 역사를 발판 삼아 더 큰 도약을 준비하는 메가젠의 특별한 비전을 확인하고, 임플란트의 미래와 혁신을 논의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심미 임플란트의 대가인 Dr. David Garber, Zero Bone Loss Concept 창시자 Prof. Tomas Linkevicius, Osseodensification의 창시자 Dr. Salah Huwais, Partial Extraction Therapy의 창시자 Dr. Howard Gluckman 등 치의학계 글로벌 정상급 연자들의 강연이 준비돼 관심을 모은다.

학술 및 전시 외에도 전통 창작무용과 대중에게 익숙한 뮤지컬곡 메들리, 비보이 크루의 공연, 전통재즈부터 팝과 가요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보유한 식전식후 공연을 펼쳐 전 세계 치의학계 참석자를 아우르고 한국의 문화와 숨결을 느낄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

QR코드를 스캔하면 메가젠 박광범 대표의 공식 초청 인사말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