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강철부대보다 더 강한 ‘티타늄부대’ 떴다
덴티움, 강철부대보다 더 강한 ‘티타늄부대’ 떴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4.01 15:58
  • 호수 1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공치협‧서여치와 공동으로 4월 9~10일 핸즈온 세미나

강철부대보다 더 강한 티타늄부대가 출동한다.

티타늄부대는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의 핵심을 단 이틀 만에 정리하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덴티움은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회(회장 조현태)와 서울여자치과의사회(회장 김소양)와 공동으로 오는 49~10일 양일간 광교 덴티움 지식산업센터에서 임플란트 베이직 속성 코스 핸즈온 중심의 세미나 티타늄부대를 개최한다.

박정철(연세굿데이치과) 원장과 정재욱(연세굿데이치과) 원장이 이끄는 티타늄부대는 순서대로 따라하면 되는 콘셉트의 강의로, 임플란트 초심자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먼저 1회차 교육에서는 박정철 원장이 순서대로 따라하면 성공하는 임플란트 식립순서대로 따라하면 성공하는 GBR’을 주제로 강연한다.

2회차 교육에서는 정재욱 원장이 순서대로 따라하면 잘맞는 임플란트 보철순서대로 따라하면 명의되는 임플란트 치료비법을 주제로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는 강연을 펼친다.

덴티움 관계자는 티타늄부대 세미나는 임플란트 식립과 GBR, 연조직, 보철을 비롯해 디지털과 심미를 각각 나눠 훈련하고, 각개 전투를 치르는 상황으로 설정했다면서 핸즈온에 대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티타늄부대 각개전투는 선착순 50명에 한해 등록할 수 있다.

등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70-7098-8914로 하면 된다.

한편 덴티움은 꾸준한 연구와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bright를 개발, 출시해 임플란트부터 체어, CT까지 최상의 제품으로 갖추며 신뢰의 기업 이미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