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다채롭고 깊이 있는 강연으로 열기 ‘후끈’
신흥, 다채롭고 깊이 있는 강연으로 열기 ‘후끈’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3.24 12:47
  • 호수 1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6회 DV Conference’와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2’ 막내려
DV Conference 강연장

신흥이 지난 320일 동시 개최한 16DV Conference’‘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2(이하 A.T.C 2022)’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과 3층 오디토리움에서 각각 진행된 이날 행사는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먼저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DV Conference’‘Begin Again’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각 치료 단계의 원칙과 포인트를 가감없이 공개한 ‘Alive Session’, 대가의 노하우와 경험을 공유한 ‘Master Session’, 교정치료의 A to Z를 설명한 ‘Orthodontic Session’이 개원의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강의 중간에는 제10회 샤인학술상 시상식이 진행돼 올해 수상자인 오상윤(아크로치과) 원장에게 상금과 상패를 전달했다.

오상윤 원장은 내년 열리는 제17DV Conference 특별연자로 초청된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A.T.C 2022’‘Soft Tissue Graft’를 주제로 6명의 정상급 연자가 강의에 나섰다.

오후에는 4명의 연자가 각기 다른 방법으로 라이브 서저리를 선보이며 신선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아울러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열려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의 신제품, 유튜브 채널 재선기에 소개된 인기 아이템 등 오직 DV ConferenceA.T.C 2022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 참가자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신흥 관계자는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더욱 안전하고 성공적인 행사를 치렀다면서 보내주신 사랑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