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 IMPLANT, 최소침습 특화한 ‘Magicore’ 큰 인기
IBS IMPLANT, 최소침습 특화한 ‘Magicore’ 큰 인기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2.20 11:07
  • 호수 1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EEDC 2022 성공적 마무리 … 최소침습임플란트학회 20개국 설립 계획

IBS IMPLANT가 지난 21~3일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제치의학 컨퍼런스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AEEDC 2022’에 참가해 현지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지역에서 이번 전시회를 찾은 업계 관계자들은 IBS IMPLANT의 최소침습 수술법과 제품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특히 최소침습에 특화된 IBS IMPLANT의 제품 ‘MagiCore’가 우수성과 기술력이 현지에서 다시 한 번 높은 평가를 받았다.

IBS IMPLANT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해외와 소통하면서 제품 홍보에 힘쓸 계획이라며 이번 전시회가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는 기회가 된 만큼 해외에서의 좋은 반응을 국내외에 더욱 확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IBS IMPLANT는 최소침습수술과 그에 특화된 ‘MagiCore’ 제품을 알리기 위해 AMII Korea(AMII 한국교육원)를 주축으로 임상증례 세미나와 핸즈온 세미나를 적극 진행하고 있다.

AMII KoreaAMII Algeria, AMII India, AMII Kazakhstan, AMII Egypt와 상호협력 MOU를 체결하고, 임플란트 발전을 위해 장기적 학술교류 및 의료기술을 확산,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며 관련 분야에서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MagiCore’ 제품을 이용해 쉽고, 안전하며 편안한 임플란트 시스템을 구현해 전 세계 환자와 의사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시술과 이론교육, 전문적인 핸즈온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AMII 한국교육원은 20여개국에 AMII를 설립할 계획으로, 올해부터 국제적인 임상교류 및 학회활동에 적극 힘쓸 계획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AMII 임상교육원에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