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교정 브랜드 ‘마제스티’ 거래처 대폭 확대
오스템 교정 브랜드 ‘마제스티’ 거래처 대폭 확대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2.20 11:05
  • 호수 1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올소돈틱스, 수입산 중심 국내 교정시장 변화 예고 … 올해 중 1200개 거래처 예상

치아교정재료 제조 전문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자사 교정 브랜드 ‘MAJESTY(마제스티)’ 출시 후 사용 거래처가 700여 개까지 급증해 올해 중 약 1,200여 개까지 거래처를 확대할 것으로 전망했다.

마제스티 브라켓 출시 후 지금까지 전국 1,000개 이상의 치과를 직접 방문해 의견을 청취해온 오스템올소돈틱스 김병일 대표는 수년 동안 수입 제품 중심으로 국내 치과교정용 브라켓 시장이 형성된 점을 고려했을 때 유의미한 성과라며 오랜 시간 투자해 개발한 제품의 품질을 치과 고객들에게 검증 받은 결과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올해 신규 거래처 확대를 최우선 목표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마제스티 제품을 처음 사용하는 치과를 위해 브라켓 5set 마제스티 덴티폼 디본딩플라이어 오프너 제품소개서 디본딩 매뉴얼 등 전 구성품이 한 세트로 구성된 마제스티 웰컴키트프로모션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다.

또한 이미 마제스티를 사용 중인 치과에는 필요에 맞춰 구성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추가 구성 키트를 준비했다.

영업 프로모션 제품 주문 관련 상담은 오스템올소돈틱스 국내영업본부(02-318-2822) 및 공식 카카오채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치아교정 업체 중 유일하게 연예인 광고 모델을 선정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세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는 TV조선 미스트롯2’ 출신 김다현 양을 내세워 교정치료의 올바른 상식과 생활 정보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치과에 제공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