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겨울 뜨겁게 달군 온라인 전시회
신흥, 겨울 뜨겁게 달군 온라인 전시회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1.28 11:33
  • 호수 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hite Winter DV on World’ 성황리에 … 누적 구매 1만3,845건 기록

신흥이 지난 126일부터 116일까지 진행한 ‘White Winter DV on World’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6주간 연일 뜨거운 열기로 관심을 모은 이번 행사는 누적 판매 건수 13,845, 누적 구매 고객 148명을 기록했다.

이번 ‘White Winter DV on World’에서는 유니트체어 등 1,000만 원 이상 고가의 장비 구매가 많았다. 그 중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는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신흥 측은 장비 구매도 온라인 시대가 됐음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해석했다.

‘DV Point 적립권Fall in DV에 이어 White Winter DV on World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12월 말 누적판매 200억 원을 돌파한 DV Point 적립권은 이번 전시회를 위해 기획된 특별 적립권 구매 행사에서 2,300여 명이 참여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또한 매번 화제를 모으는 경품 추첨 이벤트 당첨자는 126일 치과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했다.

행운의 주인공들에게는 치과용레이저 LITE TOUCH Zumax 현미경 UV Booster MAXIM-AIR 컴프레셔 DV Point 적립권 30만 포인트 DV Point 적립권 10만 포인트 등 16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했다.

한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는 123White Winter DV on World 참여 소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오픈 하루 만에 1,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White Winter DV on World’에서 경험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DVmall의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는 오는 5월에 또 다른 이름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