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덴탈아카데미, 치과위생사 예방 및 유지관리 기본기 다진다
스위스덴탈아카데미, 치과위생사 예방 및 유지관리 기본기 다진다
  • 덴탈iN 기자
  • 승인 2022.01.24 15:45
  • 호수 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A&GBT 핸즈온 치과위생사 온오프라인 콤비교육

스위스덴탈아카데미가 SDA&GBT 핸즈온 치과위생사 온오프라인 콤비교육 2월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예방치과전문회사 EMS와 함께 하는 예방 및 유지관리 교육으로, 최신이론 및 실습을 배울 수 있는 자리다.

먼저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온라인 교육에서는 김수지(SDA) 강사가 ‘Guided Biofilm Therapy’, 김수연(SDA) 강사가 파워스켈러를 주제로 강연한다.

오프라인 실습 교육은 약 3시간 진행된다.

김민정(SDA) 강사와 김수지김수연 강사가 핸즈온을 통한 EMS 파워스켈링 팁 적용핸즈온을 통한 에어플로우의 정확한 사용법’, ‘환자와 GBT 전문가 관리를 주제로 한 실습을 이끈다.

스케일링을 잘하고 싶은데 알려주는 선배도 없고, 온라인 강의를 봤으나 따라하기에 한계가 있어 실습을 통해 차근차근 배울 수 있는 교육이 필요한 치과위생사 파워스케일링을 사용하는데, 어느 정도 기본기만 알면 활용이 충분히 가능해 최신 이론을 바탕으로 환자를 케어하고 싶은 치과위생사 에어플로우를 사용해봤으나 기본기와 노하우가 부족한 느낌이라 탄탄한 기본기를 원하는 치과위생사 스케일링을 배우고 싶어서 오프라인 강의를 들어봤지만 정작 실습 시간이 적어 실망했던 치과위생사라면 이번 교육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번 온오프라인 콤비교육은 이론교육의 경우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진행되며, 실습 교육은 220일 서울 강남 소재 보아치과 SDA교육센터에서 진행된다.

스위스덴탈아카데미 관계자는 치과위생사의 에방 및 유지관리의 기본기 AtoZ를 담은 교육이라며 이번 교육을 수료하지 않고 환자를 케어하는 것과 수료 후 임상에서 환자를 케어할 때 탄탄한 기본기의 차이를 수강생이 직접 느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교육 수강 신청은 덴탈브레인 웹사이트(www.dentalbrain.co.kr)에서 받고 있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SDA 수료증이 발급된다.

교육 커리큘럼 및 신청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