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3D 프린터 도입 “바로 지금이 기회!”
네오, 3D 프린터 도입 “바로 지금이 기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1.13 14:03
  • 호수 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맞이 3D 프린터 및 경화기 특가 프로모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2022년 새해를 맞이해 헵시바Veltz 덴탈 3D 프린터 ‘D2-120’, ‘T7’, 경화기 ‘MP-300’ 장비를 특별 혜택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 프로모션 장비 ‘D2-120’은 덴탈 분야에 최적화한 DLP 방식의 3D 프린터다.

Full HD 3D 프린터 전용 광학 엔진을 기반으로 정밀한 조형이 가능하며, Z축 적용과 조형 속도 조절 기능을 통해 신뢰성 높은 정확한 작업을 할 수 있다.

또한 보철뿐만 아니라 교정분야에도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두 번째 3D 프린터 ‘T7’은 최대 출력 크기 120× 67.5 ×100(H)mm를 지원하며, 광학 엔진을 사용해 정밀하고 정확한 모델 재현이 가능하다.

아울러 디지털 프린팅 기술을 통해 인레이, 덴처, 스프린트 등 다양한 덴탈 모델을 여러 번 출력해도 정확한 재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경화기 ‘MP-300’는 빠른 시간 내에 효과적으로 경화 처리를 하는 데에 용이하다.

견고한 내구성과 긴 LED 수명을 가졌으며, LED 과열로 인한 이상 고온 발생 시 자동 정지 기능 등으로 사용 상의 안전성을 갖췄다.

이번 새해 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경화기가 필요 없는 경우 프로모션가에서 금액을 차감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최근 많은 치과에서 디지털 보철을 시행하는 만큼 3D 프린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비용적인 부담으로 망설이고 있는 분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네오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