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채널 아미로 더욱 강력해진 연수 프로그램
AMII, 채널 아미로 더욱 강력해진 연수 프로그램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1.13 14:02
  • 호수 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쇼 선보이며 화제 … 매월 두 번째 토요일마다 실시간 라이브
최소침습 치료 임상 프로토콜 전파 … 온라인 참여자 즉석 질의응답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 임상교육원(교육원장 민승기)이 지난 18일 실시간으로 진행된 라이브 쇼를 시작으로 2022년도 교육연수 프로그램의 닻을 올렸다.

 

최소침습 임플란트 특장점 전달

개편된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새롭게 선보인 라이브 쇼는 채널아미 사이트와 오픈 채팅방을 통해 공개됐다.

첫 연자로는 민승기 교육원장이 나서 수술을 진행하며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치료의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번 케이스는 골이식을 동반한 상악동 막 거상과 동시에 임플란트 식립을 마무리해야 하는 임상 증례다.

Magic GPS(Guide Pin Surgery) 시스템을 이용한 정확한 진단부터 최소침습치료에 특화된 매직코어 임플란트의 식립까지 최소침습 치료의 전과정에 적용된 이론적 개념과 각 임상 술식의 프로토콜, 온라인 참여자들의 실시간 질문에 대한 설명과 답변으로 임상 노하우를 나누며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경험을 현장감 있게 공유했다.

 

임상에 대한 술자 만족감 높여

AMII 임상교육원은 매월 두 번째 토요일 2시에 다양한 케이스의 임상증례를 통해 많은 치과의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Simple & Easy한 미래 지향의 치료방법을 적극적으로 알려 임상에 대한 술자의 만족감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한편 AMII 정규 연수과정은 오는 122~23일 양일간 서울 구로 임상교육원과 부산 서부 임상교육원에서 각각 56기와 57기 연수과정을 시작한다.

AMII 정규 연수과정은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현재까지 1000명에 육박하는 수료생을 배출하며 많은 임플란트 전문 임상가를 양성해 왔다.

정규과정에서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기본인 Magic Fit Drilling & Magic Fit Implantation Technique과 상악동 잔존골 두께가 아주 얇은 경우에 사용하는 C.M.C.(Crestal approach with Membrane Control) Technique, 좁은 골폭에서 골이식을 최소화해 쉽게 임플란트 식립을 하는 B.E.B.(Bone Expansion with Bending of cortical bone) Technique 등을 소개한다.

 

특화된 실습모델 이용 효율성 극대화

또한 최신판 교재와 자체 개발한 특화된 실습모델을 이용해 연수코스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정규과정을 수료한 후에도 정규과정 리마인드편과 심화임상 응용편으로 2일 과정의 정규 플러스 연수회를 운영해 수료생이 임상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다양한 토픽으로 총 80회 이상의 지역별 일일 세미나를 전국 AMII 세미나장에서 열 계획이다.

AMII 관계자는 “2022년부터 그동안 축적해온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글로벌 보급을 본격화한다면서 현재 운영 중인 AMII KoreaAMII America를 중심으로 유럽, 중국, 베트남 등 10여 개 국가의 치과의사들에게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 관련한 체계적인 교육 연구활동을 전 세계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