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 임플란트 장기적 성공 위한 노하우 전수
KAO, 임플란트 장기적 성공 위한 노하우 전수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12.02 16:30
  • 호수 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6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서 … 보수교육 4점

대한인공치아골유착학회(회장 김선종, 이하 카오)가 오는 1216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에서 ‘2021 추계학술대회’(학술대회장 이부규)를 개최한다.

임플란트 장기적 성공을 위한 HOT & Steady Issues!’를 주제로 이번 학술대회는 김현종(가야치과병원) 원장이 ‘Implants for the aging patient: 생애주기를 고려한 치료계획을 연제로 포문을 연다.

이어 장원건(마일스톤즈치과) 원장의 통합적 관점에서 본 치료계획의 중요성’, 정현준(연세힐치과) 원장의 ‘The art of digital implant dentistry: Full-arch rehabilitation’, 구기태(서울치대 치주과학교실) 교수의 감염된 발치와에서의 치조제보존술’, 차재국(연세치대 치주과학교실) 교수의 ‘Long-Standing GBR’, 김진우(이대목동병원 구강외과) 교수의 골다공증 환자에서의 성공적인 임플란트 치료’, 김종은(연세치대 보철학교실) 교수의 ‘3D 프린팅 임플란트 수술가이드의 정확도 향상과 임상 활용 노하우’, 허중보(부산치대 보철학교실) 교수의 심각한 골소실을 가진 환자에서 소수 임플란트를 이용한 지르코니아 가철성 보철 치료’, 백연화(서울치대 보철학교실) 교수의 임플란트 수복 시 발생하는 합병증 및 최소화 방안강연 등이 진행된다.

이번 학술대회의 사전등록은 1215일까지이며, 사전등록비는 회원·비회원 3만 원, 전공의·군의관 2만 원이다.

한편 참가자들에게는 치과의사 보수교육 4점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2-764-921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