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치의학회, 치과경영에 도움되는 ‘레이저’와 ‘보험청구’
레이저치의학회, 치과경영에 도움되는 ‘레이저’와 ‘보험청구’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1.12 09:51
  • 호수 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5일 비외과적 레이저 활용법 및 최신 치과노무 체크

대한악안면레이저치의학회(회장 황재홍)가 오는 1115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으로 2021년 추계학술대회(대회장 염문섭)를 개최한다.

병원 경영에 도움되는 레이저와 보험청구를 주제로 열린 이번 추계학술대회에서는 턱관절 치료, 저출력 레이저 등 비외과적 레이저를 이용한 치료를 다룬 다양한 강연이 펼쳐진다.

먼저 김욱(의정부TMD치과) 원장은 치과임상과 병원 경영에 도움이 되는 턱관절 장애의 보험청구를 주제로 강연하고, 안형준(연세치대 구강내과학교실) 교수가 저출력레이저(LLLT)의 임상활용을 주제로 강연한다. 또한 최용훈(분당서울대병원 치과보존과) 교수는 지각과민과 레진치료 후 시림의 최신 지견을 주제로 강의한다.

이번 추계학술대회에는 임상 외의 상담과 노무를 다룬 강연도 준비됐다.

강익제(엔와이치과) 원장은 상담의 기법- 신뢰를 주제로 강연하고, 최지희(노무법인 익선) 노무사는 개정 노동법 이해와 노무관리 Tip’을 전달한다.

사전등록은 오는 1114일까지 레이저치의학회 홈페이지(www.kamld.org) 또는 QR코드를 통해 등록신청서를 제출하고, 등록비를 입금하면 된다. 사전등록비는 회원 2만 원, 비회원 3만원이다.

현장등록의 경우 1115일부터 17일까지 하면 되며, 등록비는 회원과 비회원 각각 3만 원, 4만 원이다.

이번 학술대회는 치협 보수교육점수 4점이 주어진다. 보수교육점수는 강의 동영상을 4시간 이상 시청하고, 각 강의마다 제시되는 퀴즈를 풀고 반드시 제출해야 인정된다.

한편 레이저치의학회는 오는 1110일까지 e-poster를 접수한다.

홈페이지에서 포스터 초록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학회 이메일(omfschs@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포스터 대상 수상자에게는 30만 원의 상금이, 최우수상과 우수상에는 각각 20만 원과 1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