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ARUM 밀링기와 만남 ‘바로가이드’ 날개 단다
네오, ARUM 밀링기와 만남 ‘바로가이드’ 날개 단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0.29 12:10
  • 호수 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 덴티스트리 ‘5X-300 Pro’ 적용 … 우수한 가공력 및 정밀도 기대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_이하 네오)이 개발한 신개념 디지털 가이드 바로가이드에 정밀도가 우수한 밀링기 아름 덴티스트리의 ‘5X-300 Pro’가 올 12월부터 적용된다.

아름 덴티스트리 장비는 뛰어난 가공력과 정확도 높은 밀링 장비로 잘 알려졌다.

진동 억제력이 뛰어나 우수한 정밀도를 자랑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도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그중 All in One System으로 유명한 ‘5X-300 Pro’는 고속 8RPM으로 단시간에 정확도 높은 밀링이 가능하며, 콤팩트한 크기와 적은 소음이 장점이다.

기존 바로가이드의 밀링기는 바로가이드만 밀링이 가능했지만 아름의 ‘5X-300 Pro’ 밀링기가 도입됨에 따라 바로가이드뿐만 아니라 PMMA부터 지르코니아, Hybrid Abutment까지 다양한 소재의 밀링이 가능해진다.

또한 ‘5X-300 Pro’ 밀링기에 적용할 수 있는 바로가이드 전용 지그 임플란트 서지컬 가이드를 제작할 수 있도록 개발해 단시간에 흔들림 없이 정확도 높은 가공이 가능해진다.

네오 관계자는 바로가이드는 전국 각 지역별로 Digital Clinic Specialist가 배치돼 있어 직접 방문 지원이 가능하다면서 “‘ARUM 5X-300 Pro’ 밀링기 전용 바로가이드 지그 출시와 함께 임플란트 플래닝 S/W ‘VARO Plan’과 바로가이드 전용 지그 묶음 할인 판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