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개원 준비 핵심전략 아낌없이 공개한다
덴티스, 개원 준비 핵심전략 아낌없이 공개한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0.21 08:37
  • 호수 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0일 김태훈 원장 및 각 분야 전문가 출동 세미나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신규개원을 앞둔 예비개원의들에게 개원부터 세무회계, 노무, 경영, 마케팅 등 개원의 전반적인 과정을 소개하고, 꿀팁을 짚어주는 자리를 마련한다.

덴티스는 오는 1120일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김태훈 원장과 함께 하는 개원 이야기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개원과 관련한 정보를 총망라해 예비 개원의에게 신규 개원을 위한 구체적인 목표와 전략 수립의 프로토콜을 제시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덴티스 관계자는 성공적인 개원을 지원하고자 각 분야의 전문가를 섭외해 한 번의 세미나만으로도 개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고 갈 수 있도록 알짜배기 내용들로만 구성해 준비 중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세미나는 김태훈(국제모아치과) 원장이 성공하는 치과의 경영 전략=월 매출 1억 만들기 스트레스 없는 치과경영 케이스별 추천치료 동의율 올리기 체어사이드 커뮤니케이션 등 치과의사로 20년 이상 지내오며 현장에서 체득한 경험과 고급 정보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어 송주현(개원365) 대표가 입지와 인테리어, 고숙경(택스홈앤아웃) 세무사가 성공한 치과개원 세무준비가 절반’, ‘개원 후 챙겨야 하는 필수 절세 포인트를 강연한다.

또한 김동현(비에스컨설팅) 노무사가 개원과 노무, 나대진(단비마케팅) 대표가 개원 마케팅,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등 개원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치과경영의 핵심 운영 전략을 아낌없이 공유한다.

덴티스 측은 이번 세미나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개원의 방향성을 제시해 참가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젊은 치과의사들이 개원과 경영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것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치과경영에서 본인만의 노하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덴티스 개원 세미나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세미나 신청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DENTIS’ 홈페이지(www.OFDENTIS.com)에서 하면 된다.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참여인원은 40명으로 최소화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