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치과계 대표 온라인 전시회 파워 예고
신흥, 치과계 대표 온라인 전시회 파워 예고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0.12 16:52
  • 호수 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all in DV’ 누적판매 1만1200여 건 … 12월 ‘송년 Untact DV on WORLD’

신흥이 ‘Fall in DV’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Fall in DV’는 지난 96일부터 104일까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에서 진행됐다.

‘Fall in DV’는 누적 판매 건수 11200여 건, 2020Untact DV on World 매출 대비 140%를 달성하며, 치과계 대표 온라인 전시회의 파워를 입증했다.

이번 ‘Fall in DV’ 판매 기록 중 눈에 띄는 것은 위생용품 부문이다.

‘Fall in DV’에서만 제공한 프로모션 소식에 신흥KF94마스크 신흥덴탈마스크 SHINTEX Eco Glove 등 위생용품 판매가 급증했다.

또한 신흥 유니트체어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등 1000만 원 이상 고가으 장비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늘었다.

이번 ‘Fall in DV’에서 제품을 구매해 적립된 DV Point는 약 11백만 포인트다.

적립된 DV PointDVmall에서 즉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았다.

고객들은 “‘Fall in DV’에서의 DV Point 적립률과 활용도가 높아 매우 편리하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화제가 됐던 총 28천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 이벤트는 총 54명의 고객이 당첨되며 마무리 됐다.

행운의 주인공들에게는 치과용 레이저 LITE TOUCH, 유니트체어 Taurus C1 TF Adaptive Motor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DV Point 적립권 30p 등이 전달됐다.

DVmall 관계자는 이번 ‘Fall in DV’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면서 “12월에 선보일 송년 Untact DV on WORLD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105일부터 11일까지 ‘Fall in DV’ 참여 소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픈 하루 만에 많은 참가자들이 몰린 이번 이벤트 ‘Fall in DV’에서 경험한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