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디지털 진료 토탈 솔루션 출격
네오, 디지털 진료 토탈 솔루션 출격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0.12 16:50
  • 호수 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21’로 올해 오프라인 전시 참여 신호탄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925~26일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21’에 참여해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올해 들어 처음으로 오프라인 전시회에 참여한 네오는 참관객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전시존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디지털 치과산업의 성장에 발맞춰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 라인업을 구축한 디지털 존에서는 CAD/CAM, i700 체험존을 비롯해 3D 프린터, 밀링기 등 디지털 진료의 토탈 솔루션 제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네오의 온라인 쇼핑몰 더앤몰베스트셀러 및 ‘AnyCheck’, 핸드피스, 멤브레인, 루페 등을 전시하고, 네오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현장 판매존을 마련해 인기를 끌었다.

개원 존에서는 개원에 필요한 입지 선정, 컨설팅 등 치과개원의 고민을 상담해주고, 소정의 상품을 증정했다.

아울러 디지털 솔루션을 주제로 한 바로 가이드, i700, NeoSpeed10 등을 다룬 현장 미니 강연이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네오는 전시장 입구에 위치한 부스에서 화려한 제품 영상과 시선을 끄는 인테리어로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손 소독제와 방역 칸막이 등을 설치해 참관객들이 안심하고 상담할 수 있도록 도왔다.

네오 관계자는 “GAMEX 2021은 올해 처음 참가한 오프라인 전시회였던 만큼 직접 고객들과 만나 제품을 소개한 시작 자체만으로 큰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회에서 참관객들을 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